김라파엘웨딩,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확인하는 '스드메패키지 119' 선봬
상태바
김라파엘웨딩,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확인하는 '스드메패키지 119' 선봬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1.20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라파엘웨딩이 소비자가 눈으로 서비스 수준을 직접 보면서 스드메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스드메패키지 119’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패키지는 119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과 본식 당일 8년 차 이상의 원장급 메이크업이 보장되는 상품이다.

스드메 상담 시 웨딩메이크업 과정과 웨딩드레스 제작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상품에 대한 신뢰성을 높이고 있다.

‘스드메패키지 119’ 상품은 김라파엘웨딩샵을 통해 중간 단계 거품이 없는 스드메패키지 결혼준비상품이다. 본식 사진 촬영을 제외한 나머지 콘텐츠로 구성된 패키지는 기본적으로 신상 웨딩드레스 1벌과 신부 부케 1개, 가족 부토니아 7개 등이 제공되며 스튜디오촬영 본식에 신랑이 입게 될 턱시도는 2회 무료 대여가 가능하다.

특히 웨딩드레스를 즉석에서 피팅한 후 마음에 들 때 계약하는 ‘선피팅’ 제도를 실시해 신부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더불어 웨딩드레스 제막 및 웨딩헤어 메이크업 과정을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보면서 퀄리티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김라파엘웨딩 김라파엘 원장은 “경기 침체에 결혼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천주교 신자를 위한 예비부부들을 지원하기 위해 가격 거품을 걷어낸119만원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중고드레스를 제공하거나 추가 비용 부담이 발생하는 경우는 절대 없다”고 강조했다.

패키지 및 결혼 준비 상담 시간은 약 1~2시간 정도 소요되며 웨딩홀, 한복, 예물, 여행사, 폐백음식, 청첩장도 소개받을 수 있다. 패키지 관련 자세한 문의는 전화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최근 김라파엘웨딩은 본식, 스튜디오 촬영이 모두 포함된 ‘스드메 129 패키지’ 외에 ‘선착순 웨딩토탈패키지’와 본식, 스튜디오 중 택일 선택 촬영이 포함된 ‘스드메 119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패키지 관련 문의는 전화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