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쏘팩토리' 500만원 푸드트럭 창업설명회 성황리에 마무리
상태바
'루쏘팩토리' 500만원 푸드트럭 창업설명회 성황리에 마무리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1.2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자본 창업 시장의 혁신을 제안하는 푸드트럭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루쏘팩토리’가 지난 15일 흑석동 사옥에서 창업 예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함께 설명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다.

‘루쏘팩토리’는 창업희망자가 푸드트럭창업비용 300~900만원으로 푸드트럭을 창업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제공해 진정한 소자본 창업의 활로를 열어주었다고 평가 받고 있다.

이날 설명회에는 많은 푸드트럭 창업희망자들이 참가했고, 푸드트럭 시장의 현황과 비요, 전망 성공비결에 대해 심도 깊은 논의와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특히 루쏘팩토리가 기획하는 푸드트럭 행사들에 대해 참석자들이 깊은 관심을 보였다.

‘루쏘팩토리’는 자리가 부족해 미처 참석하지 못한 창업희망자들을 위해 다음달18일에 창업설명회를 다시 개최할 예정이다. 

가맹사업부의 이상훈 이사는 "많은 푸드트럭 창업 희망자들의 열정과 관심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계기였고, 많은 창업 희망자들이 보다 쉽고 안정적으로 푸드트럭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디딤돌과 같은 회사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현재 ‘루쏘팩토리’는 서울 동작구 흑석동에 위치해 있으며, 창업 문의 및 설명회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