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소프트, 종합가구전문업체 ‘장인가구’에 결제 서비스 제공
상태바
인피니소프트, 종합가구전문업체 ‘장인가구’에 결제 서비스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7.01.2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소프트가 종합가구전문업체 장인가구에 ‘이노페이(INNOPAY)’ 결제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장인가구는 1964년 창업 이래 반 세기 동안 목재, 가구 사업에만 전념해온 종합 가구전문업체로서 다른 어떤 분야보다 원목가구 제작에 경쟁력을 갖춘 기업이다. 장인가구는 2006년 베트남 현지공장을 설립한 후 제품에 사용되는 원목자재를 모두 현지에서 자체 조달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원료수급, 설계, 제작, 물류, 유통에 이르는 전반적인 노하우를 쌓아왔다.

장인가구는 이번 인피니소프트의 ‘이노페이(INNOPAY)’와 ARS페이 결제 서비스 도입 후 방문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매출 상승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장인가구는 이노페이 서비스의 도입 후 판매직원이 전시장에서 고객에게 직접 상품 안내및 계약 선금 결제 등 모바일 환경에서 이동 없이 그 자리에서 끝낼 수 있게 됐다. 이후 잔금은 집으로 돌아가 ARS 결제를 통해 고객이 직접 결제를 함으로써 개인정보 노출은 원천 차단해 기존 결제 방식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안전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

장인가구 관계자는 “장인가구는 서울 송파구에 잠실직영점을 지상 5층, 지하 1층을 아우르는 총 6층 규모의 대형매장을 최근 오픈했다”며 “이곳 잠실직영점의 판매관리 프로그램에 이노페이 결제 서비스를 연동해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피니소프트 황인철 대표는 “이번 장안가구에 제공된 이노페이 서비스는 가구업체들의 결제 서비스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 서비스는 기존의 카드번호를 수집하는 결제(보통 수기결제 라고 칭함)와 달리 고객으로부터 카드정보를 수집하지 않아 고객의 카드정보 유출 걱정이 없고 기존 무거운 카드단말기가 없어도 앱 형태로 제공돼 직원들이 고객과 상담을 진행하면서 손 안에서 쉽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