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매리, ‘밸런타인 데이’ 파티 개최
상태바
르매리, ‘밸런타인 데이’ 파티 개최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7.01.20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가 2월 밸런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특별한 파티를 오는 2월 11일 토요일 오후 6시에 강남 소재 레스토랑에서 개최한다.

재혼정보회사 르매리는 돌싱남, 돌싱녀 회원들을 위한 소규모 무료 파티를 매달 진행해오고 있으며, 2017년에는 더욱 다양한 컨셉과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파티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이번 밸런타인 데이 파티는 매달 전문적인 돌싱 파티를 진행하고 있는 르매리 재혼정보회사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해 보라는 달콤한 내용들로 구성되어 많은 참가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파티 참가대상은 르매리 정회원/비회원 남녀 각각 20명씩 총 40명이며, 남성은 정장, 여성은 원피스로 드레스코드가 정해졌다. 비회원은 간단한 신원인증 절차를 거치어 참석하게 된다.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는 파티 참가자들에게 필요한 희망 경품들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추첨을 통하여 트리트먼트 에센스, 유명 패션 브랜드 향수, 그리고 밸런타인 데이 기념으로 참가한 돌싱남, 돌싱녀 전원에게 고급 수제 초콜릿을 증정한다.

파티 참석을 원하는 회원은 재혼정보회사 르매리 홈페이지 내 파티/이벤트 페이지를 통하여 신청이 가능하며, 최종 선정된 인원에게는 개별적으로 파티 장소 및 자세한 안내 사항이 전달된다.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의 김현중 대표는 “2017년 2월, 밸런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돌싱남, 돌싱녀의 새로운 사랑을 만나기 위한 달콤한 구성의 파티를 개최한다”며 “뿐만 아니라 매달 회원들을 위한 공연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2017년에는 오직 재혼만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르매리의 특수성을 살린 다양한 파티 및 이벤트를 통하여 새로운 사랑의 결실을 맺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는 초혼과 재혼을 겸하는 타 업체와는 달리 오직 재혼만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전문성과 특수성을 갖춰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재혼정보회사 르매리의 커플매니저는 한부모가정지도사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월 미팅파티와 함께 무료맞선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