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보안서비스부문 1위
상태바
ADT캡스,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보안서비스부문 1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7.01.1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T캡스가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보안서비스 부문 만족도 1위 브랜드에 3년 연속 선정됐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는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올해로 15회째로 홈페이지, 스마트폰, 일대일 유선조사 등 전국 소비자조사를 통해 브랜드별 만족도 및 선호도 조사를 실시하고 약 65만건의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수상 기업을 선정했다.

2015년, 2016년에 이어 보안서비스 부문 3년 연속 만족도 1위에 오른 ADT캡스는 물리보안 본연의 기능에 집중하는 전략으로 무인경비, 출입통제 등 보안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ADT캡스는 GPS 기반 최단거리 출동시스템, 출동우선순위 매뉴얼화, 연계추적관제시스템 등을 도입해 보다 정교화해 신속한 출동서비스 구축했으며 그 결과 최근 2년 간 평균 출동시간은 35% 단축됐고 10분 이내 출동률은 2배 이상 높이는 등의 성과를 보였다.

또 지난해에는 ‘스마트경비해제 서비스’, ‘멀티뷰 3채널 카메라’, ‘뷰가드 파워세이프’ 등 혁신적인 보안 제품을 대거 선보이며 보안 안정성과 정확성을 강화했으며 ADT캡스 보안기술연구소를 운영하며 보안 관련 원천기술 개발은 물론 차세대 생활안전시스템과 최신 보안상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서비스 No.1 실현을 목표로 서비스 전문조직인 ‘기술지원센터’와 ‘고객 케어팀’도 별도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A/S ‘원스톱 처리’, ‘당일 처리’를 원칙으로 보안 공백을 최소화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으로 현재 1일 이내 A/S 처리율은 3월 기준 95%를 넘어섰다.

ADT캡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출동 및 A/S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보완한 ADT캡스의 노력을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차별화된 보안솔루션과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신뢰 받는 보안전문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