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비젼, 원조 미녀 개그우먼 김미연 ‘아름다운 눈’ 홍보대사로 발탁
상태바
네오비젼, 원조 미녀 개그우먼 김미연 ‘아름다운 눈’ 홍보대사로 발탁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7.01.19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조 미녀 개그우먼 김미연이 ‘맛집 추어탕’ CEO로 성공적으로 변신하며 연예인 사장님으로 등극하며 또 다른 변신에 성공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천안시 원성동에서 둠벙 추어탕&장어구이 맛집 CEO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김미연은 지난 16일 연예인 컬로 콘택트렌즈로 유명한 네오비젼의 ‘아름다운 눈’ 홍보대사로 발탁이 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김미연은 최근 한 방송 인터뷰를 통해서 “아버지의 사업실패로 테이블 4개로 시작한 천안의 둠벙 추어탕&민물장어구이가 19년 동안 쉬는 날 없이 직접 농사짓는 건강한 식자재로 추어탕, 민물장어, 통추어탕, 메기매운탕, 새우매운탕으로 찾아 주시는 분들이 많아져서 건강과 영양을 위해 손님이 늘어나며, 지금은 테이블이 20개가 되었다.”고 성공적인 CEO로의 변신을 전했다.

원조 미녀 개그우먼으로 잘 알려진 김미연은 지난해에는 43년 된 집을 철거하고 직접 집을 지으며, 1층은 둠벙추어탕&민물장어구이 2층은 원룸 3층은 살림집으로 새롭게 개조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2대에 걸쳐서 외식전공인 남동생 김경태 쉐프가 부모님과 함께 요리를 하고 있으며, 김미연은 손님들에게 직접 써빙을 하며 친절한 CEO의 모습으로 인사드리고 있다고 최근 근황을 설명했다.

한동안 방송에 보이지 않았던 것은 미국 유학과 부모님의 집을 짓는 것에 몰두하며 가족들과 힐링 시간을 보내고 행복한 시간에 빠져 들었다고 소개했다. 그리고 늘 팬들이 제일 많이 묻는 질문중 하나가 몸매관리 비법인데, 어머니가 직접 해준 장어와 추어탕을 먹는 것이 몸매관리 비법이라고 자신 있게 이야기 하며 깨알 같은 홍보로 웃음을 전해줬다.

그리고 사업이 좀더 안정 되면 조만간 방송에서도 인사를 올리겠다고 소식을 전했다. 김미연의 둠벙 추어탕&장어구이는 천안시 동남구 원성동에 있으며, 김미연의 많은 인기 연예인들과 지역 주민들이 찾는 맛집으로 자리를 잡았다.

원조 미녀 개그우먼으로 잘 알려진 김미연은 2002년 MBC 13기 공채 개그맨으로 방송활동을 시작하였으며, 서울예술대학 무용과 출신으로 몸짱, 얼짱 원조 미녀 개그우먼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03년에는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 시트콤부문 여자신인상, 2004년에는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 시트콤부문 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이번에 원조 미녀 개그우먼 김미연을 홍보대사로 발탁한 네오비젼은 부작용과 탈색이 없는 미용렌즈를 개발해 세계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기업이다. 렌즈와 렌즈 사이에 컬러를 넣는 방식, 일명 '샌드위치 공법'을 개발한 네오비젼의 기술력은 세계적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대다수 제품의 경우 렌즈 표면에 색을 입혀 안구와 직접 맞닿는데, 이를 해결한 것이다. 특히 렌즈 사이에 색을 입힐 때 나노기술을 적용, 미세한 망점 형식으로 인쇄한다. 미용렌즈이지만 일반렌즈와 착용감을 동일하게 해주는 기술이다.

세계 시장에서 호평이 쏟아졌고 이는 곧 60개국 수출이라는 결과로 나타났다. 생산량의 80%가 해외 곳곳으로 수출 되고 있다. 국내에선 4000여 개 안경점이 네오비젼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특히 네오비젼 제품 가운데 '달리시리즈'는 시장에 나올 때마다 큰 인기를 끌었다. 달리브라운(일명 구혜선렌즈)을 시작으로 달리2, 달리엑스트라, 샤이니달리, 달리원데이, 헬로달리 등을 선보였다.

현재 네오비젼의 컬러렌즈는 인기 아이돌과 연예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연예인 렌즈, 아이돌 렌즈, 한류스타 렌즈, 걸그룹 렌즈로 불리우고 있다. 또한 지난 KBS N 의 ‘뷰티바이블’에서 방송 중에 MC를 맡은 인기 걸그룹인 레인보우 재경의 마음을 빼앗으며 10~20대들에게는 ‘재경 렌즈’로 불리 우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네오비젼은 최근 연예가중계 김태진, CJ쇼핑의 스타 쇼호스트 조윤주, 김동성 금메달 리스트, 배우 황은정, 배우 남유라, 경매 부동산 스타강사 함성일, 영어 전문 통역 및 MC인 박나경 등 인기 연예인 스포츠인, 전문가 등이 홍보대사를 맡으며 청소년들에게 연예인 컬러 렌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