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쇼핑-폴라리스컴, 마니아층 겨냥 ‘X튜닝PC’ 선봬
상태바
행복쇼핑-폴라리스컴, 마니아층 겨냥 ‘X튜닝PC’ 선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7.01.18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첨단 IT 제품의 상품정보·큐레이션 서비스 제공 및 PC 견적비교 서비스를 제공하는 행복쇼핑이 급격히 확대되고 있는 커스텀 튜닝PC 마니아의 요구에 부응하고 고품격 커스텀 튜닝PC의 저변 확대를 위해 업계 최고의 튜닝PC 전문기업 폴라리스컴과 손잡고 ‘X튜닝PC’ 섹션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커스텀 튜닝PC란 침체기의 PC시장에서 유독 홀로 성장하고 있는 분야로 자동차의 튜닝처럼 다양한 효과를 구현하는 튜닝 아이템을 PC에 적용해 더욱 독특하고 강력한 PC로 탈바꿈한 PC를 일컫는다. 때문에 커스텀 튜닝 PC는 독보적인 비쥬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동급의 하드웨어로는 범접하지 못할 극한의 퍼포먼스를 이끌어내는데 성공하기도 한다.

▲ 폴라리스컴 블랙라벨 2

화려한 시각적 효과와 더불어 CPU와 GPU 등 하드웨어를 극한의 수준까지 오버클럭할 수 있으려면 높은 신뢰성의 튜닝용품, 공랭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뛰어난 성능의 수랭 쿨러 등이 필수요소다. 튜닝 과정에서 작은 실수만으로도 시스템 전체를 망가트릴 수 있어 정밀한 가공기술과 축적된 노하우를 갖춘 몇몇 기업만이 이 시장에 도전하고 있다.

폴라리스컴은 오랜 기간 시장에서 독보적 영역을 구축해 온 커스텀 튜닝PC 전문기업으로 행복쇼핑의 X튜닝PC 섹션의 오픈과 함께 자사의 최상위 라인업 ‘블랙 라벨(Black Label)’ 시리즈 4종을 선보였다.

인텔 7세대 카비레이크 7700K 프로세서 기반 튜닝PC인 블랙라벨 2와 블랙라벨 5는 화려한 조명효과와 더불어 갤럭시의 지포스 GTX1080, 커세어(CORSAIR)와 아벡시아(AVEXIR)의 16GB 튜닝 메모리 등 그 자체로도 최강의 퍼포먼스를 보장하는 하드웨어와 화려한 효과로 가득 채워져 있다.

▲ 폴라리스컴 블랙라벨 4

현존 최고의 프로세서라 할 수 있는 헥사코어 인텔 하이엔드 데스크탑 6800K 기반의 블랙라벨 3와 블랙라벨 4는 매력적인 블랙과 화이트 테마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아벡시아의 32GB 튜닝 메모리, 256GB SSD, 갤럭시 지포스 GTX1080 등 더 이상 호화로울 수 없을 사양과 디자인으로 마니아를 유혹한다.

행복쇼핑 콘텐츠·마케팅팀 오국환 팀장은 “행복쇼핑은 그동안 PC 견적비교와 이의 구매를 위한 마켓플레이스 제공을 통해 고객의 신뢰를 얻는데 성공해 왔다”며 “이제는 보다 높은 수준을 요구하는 마니아의 눈높이에 맞춘 상품을 제공해야 할 필요성이 제기됨에 따라 업계 최고의 경력과 노하우를 가진 폴라리스컴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새로운 커스텀 튜닝PC를 선보이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그는 또 “폴라리스컴의 블랙라벨 시리즈는 보는 순간 누구라도 갖고 싶은 욕구에 휩싸이게 될 만큼 특별하다”며 “향후 폴라리스컴과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격대의 전용모델 등 다양한 커스텀 튜닝PC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