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8 13:24 (수)
아프로뷰 헤드업디스플레이 할인·양판점 본격 입점
상태바
아프로뷰 헤드업디스플레이 할인·양판점 본격 입점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1.16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로뷰 SO BT, 삼성 디지털프라자 입점…이마트, 롯데하이마트 등 입점 확대 예정

에이치엘비는 아프로뷰 헤드업디스플레이 제품이 IT모바일 및 가전기기를 취급하는 할인·양판점에 본격 입점돼 다양한 유통 채널 확보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아프로뷰는 지난달 국내 최대 자동차용품 전문점인 '카렉스'에 아프로뷰 SO BT 제품이 입점돼 자동차 관심자 대상 카렉스 '원스탑 카서비스' 통해 편리한 체험 및 구매·장착 서비스를 가능하게 했다.

이어 일반 가전기기 유통 채널인 할인·양판점은 삼성전자 전문 매장인 삼성 디지털프라자에 아프로뷰 SO BT 헤드업디스플레이 제품이 입점된다. 아프로뷰 헤드업디스플레이 제품이 자동차 전문 용품으로 일반 소비자들이 접근하기에 불편했다면 이번 삼성 디지털프라자 입점으로 소비자들의 체험 및 구매 접근성을 높이겠다는 것이 아프로뷰의 생각이다.

▲ 아프로뷰 헤드업디스플레이 제품이 할인양판점인 삼성디지털프라자 입점했다.

아프로뷰는 먼저 삼성 디지털프라자의 랜드마크 지점인 강서본점에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리얼 체험대를 제공하고 아프로뷰 SO BT 제품을 공급한다. 추후 삼성 디지털프라자 서울·경기 10개 지점에 추가 입점 및 확대될 예정이다.

아프로뷰는 삼성전자 전문 매장의 특징인 체험·상담·구매에 이어지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서비스를 통해 아프로뷰 헤드업디스플레이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보다 쉽게 접근하게 하고 체험과 구매에 이어지는 고객 만족 서비스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 또,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직접적인 협력 관계 유지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라 밝혔다.

아프로뷰는 이번 삼성 디지털프라자 입점을 기념해 이번달 31일까지 10명 한정, 출장 장착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서본점의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주말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차후 아프로뷰는 할인·양판점 중심으로 롯데하이마트와 이마트 등에도 입점할 계획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