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 펌프 시상식 개최
상태바
안랩,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 펌프 시상식 개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1.16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사업 아이디어, 제품/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취약점 발견 등 총 3개 부문 시상식 진행

안랩은 13일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 ‘PUMP(Pump Up My Passion)’ 본선발표 및 시상식을 개최했다.

‘펌프’는 안랩 임직원들의 창의적인 연구/개발 문화를 장려하기 위한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이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11월부터 약 2개월 간 ▲신사업 아이디어 ▲제품/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취약점 발견 등 총 3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다.

▲ 권치중 안랩 대표가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 '펌프(PUMP)' 시상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13일 행사에서는 내부심사를 거쳐 선정된 신사업 아이디어 및 제품/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부문 11개 팀의 발표와 각 부문 우수팀의 시상이 이뤄졌다. 이 날 신사업 아이디어 부문 1등은 안랩의 보안 노하우를 활용해 IoT 보안 아이디어를 제안한 ‘ATOM’팀이 차지했다. 제품/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부문에서는 네트워크가 차단된 상태에서도 긴급 정보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안한 ‘#OPQR’팀이 1등을 수상했다.

권치중 안랩 대표는 “이번 PUMP에는 안랩인의 열정이 녹아있는 좋은 아이디어가 많이 나왔다”며 “임직원들의 훌륭한 아이디어를 현실로 바꿀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