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시설 구축 자랑하는 브랜드 오피스텔 강남지웰파인즈
상태바
첨단 시설 구축 자랑하는 브랜드 오피스텔 강남지웰파인즈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1.16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첨단 시설 및 입지 조건 등의 장점을 두루 갖춘 세곡동 오피스텔 '강남지웰파인즈'가 분양 중이다.
 
강남지웰파인즈는 명품 브랜드 오피스텔이란 컨셉을 두고 각종 편의 시설이 구축된 것이 특징이다. 강남 오피스텔 강남지웰파인즈는 전용면적 38.36㎡, 24.66㎡, 22.91㎡ 세가지 타입, 총 135호실로 구성되어 있다.
 

강남지웰파인즈는 합법적으로 인정을 받은 복층 구조 설계 덕분에 입주자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건축물 에너지 효율등급 1등급, 녹색건축물 친환경 우량등급 인증, 초고속정보통신 2등급을 적용했다.
 
옥상에는 신재생 에너지 태양광 발전설비가 설치되어 있어 공용부 전기로 활용하고 있다. 전 세대에는 PVC 이건창호 3중창이 설치됐다. 냉난방은 지역 냉난방 시스템이 적용됐다.
 
대기전력 차단 콘센트, 절수형 위생기구, 지하주차장 및 세대거실 내 LED 조명기구 등이 설치되어 관리비 절약도 실천하고 있다.
 
건물 편의시스템으로는 차량번호인식 주차관제, 무인택배 시스템, 디지털 도어락, 개별세대 스프링클러, 오피스텔 출입 통제 설비 및 원격검침 설비, TV공시청, CATV, 위성방송시스템 등이 구축되어 있다.
 
특히 전세대에 최첨단 빌트인 시스템인 LG 빌트인 냉장고, 동양매직 광파오븐, 린나이2구 쿡탑, 하츠 렌지후드, LG드럼세탁기 등이 제공되어 입주자 편의를 높였다.
 
뛰어난 교통 환경 및 입지 조건도 주목할 부분이다. 수서역 SRT 개통 덕분에 서울과 지방을 잇는 교통 중심지로 떠오르면서 호재를 등에 업은 것이다.
 
단지가 자리한 세곡동에는 KTX 수서역 역세권일 뿐 아니라 GTX수서복합환승역 조성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여기에 위례-과천선(전철), 위례-신사선(전철) 세곡지선 등이 도입되면서 교통의 허브로 거듭날 채비를 마쳤다.
 
분양 관계자는 "교육 환경도 최적화되어 있는데 건물 내에는 강남 최대 규모의 영어놀이학교인 소리담 킨더뮤지엄이 들어서며 인근에는 경기여고, 휘문고 등도 자리하고 있다."라며 "단지 인근에 롯데백화점, 삼성서울병원, 강남스포츠센터 등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워 입주민 편의가 높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