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정유년 맞이 씰리 템퍼매트리스 라인업 세일 진행중
상태바
더슬립, 정유년 맞이 씰리 템퍼매트리스 라인업 세일 진행중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7.01.1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슬립은 2017년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여 템퍼매트리스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6 년 오픈 한 더슬립을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표시 겸 신년에도 그 사랑에 보답하겠다는 뜻으로 실행하는 새해 첫 세일은 템퍼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더슬립에 전시 되어있는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등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 전 품목에 적용된다고도 설명했다.

더슬립은  이번 신년 프로모션 행사기간을 잘 이용하여 매트리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이 평소보다 훨씬 더 높은 폭의 템퍼매트리스 가격인하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거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더슬립이 고가의 템퍼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이유로 미국에서 직수입 되는 유통루트를 기반으로 소비자에게 직접 보급하고 있는 것을 꼽았다.

더슬립 측에 따르면 다양한 브랜드의 매트리스들을 사용자들이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결정을 하기 때문에 구매 후에도 만족도가 높은 편이며 인테리어 취향이나 고객에게 적합한 매트리스를 고를 수 있도록 컨설팅도 하고 있다.

또한 구매 후 고객만족을 위해 향후 A/S 관리라던가 배송에 있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그 결과 더슬립은 2016년 중앙일보 주최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1위 (매트리스/가구부문)를 수상했다고 설명했다.

더슬립 에서는 매트리스 별 소재 설명과 수면자세에 맞는 매트리스 선택 법, 내 몸에 맞는 매트리스 선택 법 등으로 설명을 들으며 고객들이 비교 해 본 후 구매를 할 수 있다.
 
더슬립은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창고 형 매장이라는 편견을 가지지 않게 더 편안한 매트리스 구매를 돕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신년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더슬립으로 전화 문의 및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