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담테크, 신형 차량용 블루투스 카팩 ‘BT-콤보 9’ 출시
상태바
아이담테크, 신형 차량용 블루투스 카팩 ‘BT-콤보 9’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7.01.13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기기 전문기업 아이담테크가 스마트폰의 음원을 블루투스 시스템이 없는 차량에서 쉽게 재생할 수 있고 핸즈프리 통화 및 MP3 음원 재생기능에 더불어 고속 스마트폰 충전기능 및 공기정화기능까지 탑재한 ‘BT-콤보(combo)9’을 출시한다.

BT-콤보9은 작년에 출시된 BT-콤보2에서 퀄컴3.0 고속충전기능, 공기정화기능, 차량전압측정 기능, 개별버튼 리모컨지원 등을 업그레이드해 2017년 신형으로 출시됐다. 퀄컴 3.0 고속 충전 기술은 일반 충전 방식 대비 4배 빠른 충전 속도를 보인다. 그 외 음이온 500만개의 음이온 모듈탑재로 차량내부 탈취와 공기정화에도 도움을 준다. 또 차량 시동시 배터리 전압을 측정하여 즉시 확인이 가능해 편리하다.

특히 연식이 오래된 차량을 운행하시는 분들은 블루투스 페어링으로 스마트폰 음원을 재생하는 기능이 없어 불편한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BT-콤보9을 통해 손쉽게 차량내부의 스피커를 통해 음악 감상을 할 수 있고 운행중 스마트폰을 조작없이도 자동착신이 기능라다.

핸즈프리로 편하게 통화할 수 있다. 블루투스로 음악감상을 위해서는 카오디오와 AUX단자를 연결해야 하는데 AUX단자가 없는 차량도 고려해 FM트랜스미터 기능으로 스마트폰 음원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음원을 따로 마이크로SD카드에 저장해서 듣는 사용자라면 SD카드메모리에 담긴 음원을 BT-콤보9 포트에 꼽기만 하면 MP3를 재생할 수 있어 MP3플레이어 기기로도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SD뿐만 아니라 USB 메모리를 삽입할 수 도 있어 확장성이 큰 장점도 있다.

아이담테크 관계자는 “블루투스 카오디오로 교체할 필요 없이 다기능 BT-콤보9 하나면 간편하게 스마트폰에 저장된 음원을 차안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부가적으로 핸즈프리, 고속충전, 공기정화, 배터리 전압확인까지 가능해 만능 블루투스 카팩을 구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BT-콤보9의 소비자가격은 6만9000원이며, 공기정화기능만 제외된 BT-콤보7은 5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