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란법 때문? 실속형 설 선물 인기
상태바
김영란법 때문? 실속형 설 선물 인기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1.1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누리닷컴, ‘가성비 갑’ 설 선물 기획전&이벤트 진행

설 연휴가 2주 앞으로 다가왔다. 연휴를 기다리는 설렘과 함께 설 선물을 고르느라 분주해지는 시점이다. 이번 설은 부정청탁방지법(김영란법)의 영향으로 5만원 이하의 실속형 선물 판매가 주류를 이루면서, 이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에누리닷컴은 오는 30일까지 실속 있는 설 선물세트를 모아 ‘설날 대잔치’ 기획전을 진행한다. 선물세트를 신선식품/가공식품/건강선물/생활용품 등 종류별로 나누고 가성비 좋은 1만원 미만의 상품부터 10만원대까지 가격대별로 실시간 최저가를 비교 할 수 있도록 했다.

▲ 에누리닷컴에서 품목별, 가격대별 실속형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한, 다양한 설 선물 중 에누리 CM들이 가격대별 상품을 선별해 추천해준다. 가격대별로 ‘늘품애 황금빛 광천 전장김 선물세트(1만원 미만)’, ‘닥스 실켓 후다 참숯사각도트 신사 3족세트(1만원대)’, ‘과일연가 new 사과배 혼합세트 5kg(3만원대)’, ‘정관장 홍삼톤 마일드 50ml(5만원대)’ 등이 있다.

에누리닷컴은 기획전과 함께 설 맞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해 카드 보내기’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새해 카드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롯데리아 치킨버거 세트로 교환할 수 있는 ‘e머니’를 적립해준다. 또한, 에누리 가격비교 앱으로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10명에게 ‘e머니 5만점’을 적립해준다. e머니는 앱에서 커피, 상품권 쿠폰으로 교환해서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30일까지 참여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월17일에 발표한다.

에누리닷컴 관계자는 “고객들이 실시간 최저가를 통해 설 선물도 저렴하게 구매하고, 이벤트 참여로 추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본 행사를 준비했다”며, “지인들에게 부담 없는 실속형 선물로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