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웨드 웨딩박람회, ‘웨딩 디렉트 서비스’ 론칭 기념 혜택 다양
상태바
듀오웨드 웨딩박람회, ‘웨딩 디렉트 서비스’ 론칭 기념 혜택 다양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1.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컨설팅 전문기업 듀오웨드가 웨딩박람회 현장에서 ‘웨딩 디렉팅 서비스’를 정식으로 론칭한다고 밝혔다. 

‘제26회 듀오웨딩페어’는 1월 21일~22일(토/일),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호텔에서 진행된다. 

듀오웨드는 이번 행사에서 실속 있는 결혼식을 추구하는 예비부부에게 ‘웨딩 디렉팅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안내할 계획이다.

웨딩 디렉팅 서비스란 ‘스몰웨딩’, ‘셀프웨딩’ 등의 소규모 결혼식을 전문적으로 디자인하는 신규서비스이다. 

진행 과정에서 듀오웨드 웨딩 디렉터는 이색적인 결혼식 장소 섭외부터 예식 기획, 연출, 진행까지 체계적으로 지원한다. 웨딩 디렉터의 손길로 펜션과 집 앞마당, 카페, 공원, 미술관, 레스토랑 등 다양한 공간을 최적의 예식 장소로 꾸밀 수 있다.

웨딩 디렉팅 서비스 출시를 맞아, 웨딩박람회에서 셀프웨딩 체험 특별 이벤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현장을 방문한 고객 모두에게 웨딩드레스를 입고 폴라로이드 기념 촬영을 할 기회를 선물한다. 고급 웨딩 마스크팩과 메뉴지, 청첩장, 식순지, 네임카드로 구성한 ‘셀프웨딩 준비물’도 신청자에 한해 제공된다. 

특히, 듀오웨딩페어는 약 100개의 엄선된 웨딩, 혼수 업체 브랜드가 참가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웨딩패키지(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웨딩홀, 신혼여행을 비롯해 혼수, 가전 예물, 예단까지 모든 결혼준비 필수품을 전시해 2017년 최신 웨딩트렌드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연예인이 주목한 명품 웨딩 슈즈 브랜드 ‘베즐리 미슈카’를 만나볼 수 있는 경품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주최 측은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베즐리 미슈카’ 제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100% 당첨인 ‘포춘쿠키 럭키드로우’ 행사도 열린다. 이벤트 상품은 헤라 립스틱, 드롱기 소형가전, 러쉬 웨딩 세트 및 스타벅스 커피, 카카오 프렌즈 인형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사전 예약 고객 대상의 ‘웨딩스타일링 체험 이벤트’도 선보인다. 드레스 무료 피팅, 메이크업 시연과 더불어 스튜디오 리허설 촬영 혜택까지 모두 무료다. 방문 고객 전원은 50여 개 인기 웨딩 혼수 브랜드의 혜택을 모두 담은 ‘VIP 바우처 북’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알뜰족을 위한 가격 혜택도 다양하다. 대표적으로 추천 웨딩패키지 최대 2백만 원 할인, 인기 웨딩홀 최대 1천만 원 할인, 혼수 최대 6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추천 웨딩패키지 계약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폐백뿐만 아니라 웨딩슈즈, 포토테이블 액자, 소형가전 등 총 45만원 상당의 선물이 제공된다. 

인기 웨딩홀 상담과 무료 시식권 증정 혜택도 주어진다. 허니문 인기지역 할인과 스냅사진, 렌터카, 스노쿨링 장비 등 허니문 플러스 선물 혜택도 누릴 수 있으며, 2017 한정판 웨딩캘린더와 웨딩 다이어리 패키지 등을 내세운 ‘방문 선물 이벤트’도 열린다.

‘제26회 듀오웨딩페어’ 참여 및 이벤트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