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영식 ‘아이돌 뛰어 넘는 패션스타일과 대만 화보사진’ 주목!
상태바
개그맨 이영식 ‘아이돌 뛰어 넘는 패션스타일과 대만 화보사진’ 주목!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7.01.1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이영식이 지난 5일 대만으로 출국하며, 대만 현지에서 찍은 화보 사진이 자신의 SNS에 공개가 되며 아이돌 못지않은 패션 스타일을 보여주며 이슈가 되고 있다.
대만에 촬영 및 행사차 떠난 개그맨 이영식은 시간이 날 때 마다 사진을 찍어서 자신의 SNS에 올렸는데, 광고현장에서 찍은 화보 사진이상의 스타일이 나오며 주목을 받고 있다.

개그맨 이영식은 최근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하며 대기업과 공기관, 지자체 등에서 유머스피치를 진행하며 다양한 행사장의 MC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리고 2017년 경희사이버대학교 17학번으로 입학하며, 유머와 웃음이 넘치는 상담심리학 공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개그맨 이영식은 MBC 컬투의 베란다쇼','etn 영식이 조폭전화'로 얼굴을 알린 SBS 8기 공채 개그맨으로 현재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영식은 현재 국내뿐 아니라, 중국의 한 요리프로그램에서도 출연하고 있으며, 지역 기관이나 기업의 행사에 사회자 섭외 1순위로 꼽히는 등 최고의 기량을 펼치고 있다.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입학을 결심한 개그맨 이영식씨는 "어떤 일을 하더라도 배움에 대한 갈망이 생겼던 것 같아요. 더 늦기 전에 좀 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공부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 했습니다"고 입학계기를 밝혔다.

이어 이 씨는 "앞으로 방송 활동은 물론, 앞으로 꾸준히 공부해 전문가가 된 후 나만의 상담 심리 센터를 오픈하고 싶은 꿈도 있다. 유머와 함께 힐링을 해줄 수 있는 개그맨이 되고 싶다"며 학업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보이기도 했다.

그는 "개그맨 선배인 김태균 선배부터 이번에 함께 17학번으로 입학하게 되는 김흥국 선배님까지 학구열이 남다른 분들과 경희사이버대에 입학하게 돼서 매우 좋다. 현재 소속사 대표이기도 한 지성미를 두루 갖춘 권영찬 선배님 처럼 강의와 교육을 주로 하는 개그맨으로 성장 하겠다"는 소감을 밝히며 학업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 많은 주목을 받았다

개그맨 이영식은 최근에는 (주)네오비젼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대학생들과 취준생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콘택트렌즈 활용법’, ‘건강한 콘택트렌즈 사용법’에 대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이영식은 현재 방송활동 외에도 한류의 중심인 중국진출 뿐만 아니라 최고의 전성기로 국내방송 전국 각 지역 기관 단체 기업을 돌며 행사에 몸이 모자라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개그맨 이영식은 권영찬닷컴에 소속되어 유머스피치 스타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중국우한tv 한차오라이시와 요리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으면 ‘mbc 컬투의 베란다쇼’, ‘etn 영식이 조폭전화’에서 얼굴을 알렸다. 

또 임창정, 백지영, 거미 등 유명가수들의 콘서트 사회자 섭외 0순위로 꼽히며 자타공인 최고의 mc로 발돋움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