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텔레캅, 보안서비스 월 1만원 할인 신용카드 출시
상태바
KT텔레캅, 보안서비스 월 1만원 할인 신용카드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1.1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BK기업은행과 제휴 맺고 보안서비스 전용 카드 출시…영화, 교통 할인 혜택도

보안전문기업 KT텔레캅이 IBK기업은행과 제휴를 맺고 보안서비스 이용요금을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 해주는 ‘KT텔레캅 안심 Plus 카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KT텔레캅 안심 Plus 카드’는 KT텔레캅의 서비스 월정료를 자동이체 신청하면 전월 카드 이용 실적에 따라 매월 청구되는 보안서비스 이용요금을 할인받는 카드다. 전월 카드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5천원, 70만원 이상이면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 KT텔레캅이 IBK기업은행과 제휴해 보안서비스 이용요금을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해주는 ‘KT텔레캅 안심 Plus 카드’를 출시했다.

또한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대중·일반교통 3% 할인, 영화 2천원 할인(BC가맹점 업종 기준 '영화관으로 등록된 경우에 제공'),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하나로클럽) 5% 할인 등 생활서비스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연회비는 유니온페이 1만원, 비자가 1만5천원이다.

양재건 KT텔레캅 마케팅본부 상무는 “안전에 대한 관심은 높지만 가격부담으로 가입을 망설이고 있는 분들을 위해 고객서비스 확대 차원에서 맞춤형 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제휴카드 할인 제공으로 고품질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신규가입자 확대와 더불어 기존 고객 만족도가 높아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심 Plus 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카드신청은 IBK기업은행 홈페이지와 고객센터(1566-0088#25)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