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에스파워, ‘아이러브’ IoT 기술 ‘스마트 웨이크업’ 솔루션 출시
상태바
씨앤에스파워, ‘아이러브’ IoT 기술 ‘스마트 웨이크업’ 솔루션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7.01.1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기상을 책임지는 사물 인터넷(IoT) ‘아이러브(iLuv)’의 ‘스마트 워크업(Smart Wake-Up) 솔루션’이 국내 선보인다.

알람시계와 스마트폰이 아침기상을 책임지는 고전방식이라면 아이러브의 스마트 웨이크업 솔루션은 한층 진보되고, 상쾌한 하루의 시작을 열어 주는 오감자극 알람시스템이다.

시끄럽기만 한 알람소리에 힘들게 몸을 일으키긴 보다는 누군가 나를 흔들어 깨워주는 듯한 진동과 감미롭게 흘러나오는 음악, 그리고 따스한 아침햇살과 같은 조명이 내 침실을 가득 채운다면 에너지 가득한 아침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스마트 웨이크업 솔루션은 무료앱 ‘스마트쉐이커 플러스(SmartShaker Plus)’을 다운로드후 알람시간 및 요일설정, 조명색상과 밝기, 전원 온·오프 등 다양한 기능을 손가락 하나로 모두 제어 가능하다.

스마트쉐이커는 사용자의 기상습관에 따라 선택 가능한 3단계 진동레벨과 8종류 알람소리가 내장된 스마트 알람기기로, 블루투스 스피커와 연결할 경우는 허브역할을 한다.

스마트 LED전구 레인보우7(Rainbow7)은 블루투스 연결로 1600만가지 색상과 밝기, 스케줄 설정이 가능하다. 알람기능뿐만 아니라 독서, 영화감상등 생활방식과 그날 기분에 따라 손쉽게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며 별도의 허브 필요가 없고 일반 가정집에서 손쉽게 설치 가능하다.

블루투스 스피커 사이렌(Syren)은 듀얼 스피커로 고음과 중저음의 이상적인 조율로 아침의 시작을 알리는 잔잔한 음악부터 웅장한 클래식 음악까지 완벽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NFC와 핸즈프리 통화기능이 더해진 스마트한 블루투스 스피커다.

씨앤에스파워는 아이러브의 독점 수입원으로서 생활 밀착형 IoT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