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매리, ‘신년맞이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개최
상태바
르매리, ‘신년맞이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개최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7.01.1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가 돌싱남, 돌싱녀 회원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신년맞이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1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재혼정보회사 르매리는 2017년 정유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 싶어하는 재혼 희망자들에게 희망을 선사할 목적으로 새해소망 이벤트를 기획했다. ‘나의 새해 소망은 ?’ 대한 자신의 소망을 기재하는 방식으로,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신년맞이 경품으로는 안마의자(1명), 정관장 은율 세트(5명), 수려한 보윤 2종 세트(10명) 등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선착순 30명에게는 무료맞선권이 제공된다.

이벤트 신청은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재혼을 희망하는 돌싱남, 돌싱녀라면 참여가 가능하며, 재혼 희망 가족을 둔 가족 구성원 또한 참여할 수 있다. 발표는 2017년 1월 26일이며 당첨자에게 개별적으로 안내가 진행된다.

재혼정보회사 르매리의 김현중 대표는 “새해를 맞이하여 ‘신년맞이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한 경품들로 준비되어 있으니 기대감을 가지고 참여하면 좋겠다.”며 “르매리는 재혼만을 진행하는 결혼정보회사로써 특화된 서비스를 갖추고 있어 회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2017년에는 재혼대상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비롯해 참여할 수 있는 파티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의 커플매니저는 한부모가정지도사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월 미팅파티와 함께 무료맞선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