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2017년 취준생 대상 '전산회계 동영상강의 40% 할인 지원'
상태바
에듀피디, 2017년 취준생 대상 '전산회계 동영상강의 40% 할인 지원'
  • 김민욱 기자
  • 승인 2017.01.1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격수험 온라인 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17년 상반기 취업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전산회계 필기, 실기 동영상강의’를 40% 할인된 가격에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 자격시험은 회계원리와 원가회계, 부가가치세법에 관한 지식을 갖추고, 전산세무회계프로그램(KcLep)을 활용한 기본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지에 대한 능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국가공인 자격시험이다.

기업회계 및 세무처리 업무는 케이렙과 같은 전산세무회계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처리되고 있어 이를 활용한 거래의 분개와 장부의 기장 그리고 결산정리, 장부 조회 등의 실무능력을 평가하는 이 자격시험은 기업재무, 회계 실무자에게는 필수 자격증으로 꼽힌다.
 
전산회계는 1급과 2급으로 나뉘며, 응시 자격에 제한이 없어 누구나 준비할 수 있고 자격 취득시에는 공무원 시험 가산점, 학점은행 및 독학사 학점 인정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에듀피디의 ‘전산회계 강의’는 전산회계와 세무관련 서적을 다수 집필한 고민석 세무사가 맡아 강의를 통해 회계원리의 기본이론부터 부가가치세법의 개념, 원가회계의 계산문제 유형별 접근 방법 그리고 실기 대비법까지 명쾌한 해설로 유기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에듀피디 수험 관계자는 “전산회계는 회계자격증 중 난도가 무난하고 취업 활용도가 높은 자격증으로 공채시즌에 맞춰 취준생들이 가장 많이 준비하는 자격증 중 하나”라며 “취준생들에게 이 과정을 체계적으로 마스터할 수 있는 양질의 강의를 비용 부담 없이 제공하고 취업 기회의 문을 넓혀주고자 수강료를 파격적으로 낮춰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에듀피디는 세무회계 실무 능력을 심층적으로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전산회계 1급+경리실무”, “전산회계 1급+전산세무 2급+회계원리(보너스)”와 같이 다양한 실무 분야에 적용될 수 있는 자격증 종합취득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위 전산회계 강의의 40% 할인 지원은 오는 1월 31일까지만 가능하며, 각 과정별 무료샘플강의 및 커리큘럼은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