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지제역, 고덕산업단지 '평택 자이더익스프레스3차' 분양
상태바
SRT지제역, 고덕산업단지 '평택 자이더익스프레스3차' 분양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1.10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건설이 경기도 평택시에서는 동삭지구에 짓는 ‘자이 더 익스프레스’ 브랜드타운 5,632가구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자이 더 익스프레스 3차는 지상 1층~29층, 22개동, 총 2324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59~123㎡의 다양한 면적으로 구성된다.

전용 85㎡ 이하 중소형 면적이 전체의 92%(2143가구)를 차지하는데 그중 전용 72㎡ 타입에는 펜트리 및 알파룸을 확장 적용했다. 펜트하우스는 17가구가 공급된다.

GS건설은 단지내에 4,290㎡ 규모의 자이안센터(커뮤니티센터)를 설치해 입주민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 곳에는 입주민 전용 실내수영장과 노천탕, 사우나 시설과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이 들어선다.

이웃들과 사교모임이나 운동 후 휴식장소로 활용이 가능한 카페공간인 까페테리아, 영어도서관, 어린이집 등이 갖춰진다.

또 단지 내에 2곳의 유아원을 설치한다. 이 중 한 곳은 ‘영어 특화 유아원’으로 꾸밀 계획이다. 영어 도서관 및 강의실도 설치되는데 이 곳에서 입주민들에게 무상으로 1년간 영어리딩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휴식을 취하기 좋은 아쿠아가든, 엘리시안 가든을 비롯하여 잔디가 조성된 단지 내 캠핑장에서 가족들과 야외소풍을 즐길 수 있는 자이홈캠핑과 가족형 텃밭(자이팜)을 제공하며, 아이들이 단지 내에서 안전하고 편하게 통학할 수 있는 스쿨버스존인 맘스스테이션 등이 있다.

특히 자이 더 익스프레스 3차는 ‘ㄷ(디귿)’자 모양으로 단지 가운데 축구장 2배 규모인 1만6326㎡에 달하는 대형 근린공원이 들어설 예정으로 조망권 확보 및 단지 내 산책로와 연계해 가벼운 조깅, 산책도 즐길 수 있다.

SRT평택 지제역이 차량 7분 거리에 있어 서울 출퇴근도 수월하다. 또, 단지에서 SRT 지제역과 이마트 평택점을 무상으로 운행하는 자체 셔틀버스도 마련된다. 특히, 셔틀버스를 출·퇴근시간에는 최단 3분 간격으로 배차해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삼성전자 반도체 평택공장이 들어서는 고덕산업단지(고덕신도시)도 가깝다. 삼성전자의 고덕산업단지 반도체라인의 투자금액은 15조 6000억원에 달한다.

이 산업단지는 내년 상반기쯤 본격 가동될 예정이며 15만 여명의 고용창출 효과가 있다.
'평택 자이더익스프레스3차' 분양 및 견본주택 방문 등의 상담은 전화 문의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