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연시와 관계없이 빠른 분양률… ‘평택역 코아루 두드림’
상태바
연말 연시와 관계없이 빠른 분양률… ‘평택역 코아루 두드림’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1.10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평택시에 들어서는 ‘평택역 코아루 두드림’이 작년 12월 23일 계약서 발행을 시작으로 혼잡한 연말연시에도 불구하고 1월 초인 현재까지 70%의 빠른 분양률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지역 내에서 처음으로 들어서는 코아루 소형아파트 ‘평택역 코아루 두드림’은 지난 1,2차 자체 시행사업을 성공적으로 분양했던 ‘대도산업건설’의 3번째 작품으로 지하 5층부터 지상 18층 규모의 주상복합으로 구성되며, 인구변화에 따른 1~2인 가구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실 사용면적 24.72㎡~34.43㎡(안목치수기준)로 설계된다. 여기에 넉넉한 수납공간과 생활의 편의성을 높인 국내 유명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된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기존 실외기실이 세대 내에 있던 불편함까지 해소해 더욱 넓은 공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알려진 로이복층유리보다 우수한 로이삼중유리가 적용돼 에너지절감 면에서 뛰어나다.

‘평택역 코아루 두드림’이 들어서는 평택 지역은 지난 12월 9일 SRT 평택지제역이 개통되면서 서울 강남까지 18분대에 도달할 수 있는 수혜를 누리고 있으며, 이미 삼성전자 반도체공장, LG전자 투자, 고덕국제신도시, 미군기지이전 등의 대형호재로 주목 받고 있는 상황이다.

게다가 경부고속도로가 인접해있고 평택~시흥고속도로, 서수원~평택 민자고속도로, 1번 국도 등 빠른 도심이 이동이 가능한 도로망이 구축돼있어 우수한 입지로 호평 받고 있다. 아울러 AK백화점과 CGV 등 대형 쇼핑센터 및 문화시설로 쇼핑의 요충지로 알려져 있다.

또한 입지만큼 주목할 점은 2년 연속 ‘친환경 건설산업대상’과 ‘베스트셀링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부동산개발 전문기업 ‘대도산업건설’이 시행위탁하며, 부동산투자 금융업계 시장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한국토지신탁’이 평택에서 최초로 시행, 100대 건설사 ‘파인건설’에서 시공을 맡는다는 점이다.

한편, ‘평택역 코아루 두드림’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264-2번지 보정동 주민센터 바로 옆에 견본주택을 오픈해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