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전자, HD CCTV급 고해상도 영상보안 칩 및 솔루션 시장 진출
상태바
바른전자, HD CCTV급 고해상도 영상보안 칩 및 솔루션 시장 진출
  • CCTV뉴스
  • 승인 2010.01.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전자(대표 윤석원 www.bec.co.kr)는 고해상도 DVR용 분야에서 세계 최고기술을 보유한 미국의 Stretch와 제휴하여 국내 영상보안기기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으로 바른전자가 공급하는 제품에는 고성능 인코딩 IC인 S6000패밀리, DVR개발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디자인 키트(H.264 AVC ,H.264 SVC, MPEG4, MJPEG CODEC등 지원),PCIe DVR Add-in Card 및 개발용 Reference보드도 포함되어 있어, DVR Set의 개발기간을 대폭 단축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VRM6016 레퍼런스 셋트는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HD CCTV 규격의 Standalone DVR 보드로, 보안 및 감시장치가 단순히 침임자의 유무에서 최근, 침입자가 누구이고 무엇인지를 정확히 분석을 필요로 하는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이다.
 
이 솔루션은 영상신호를 압축하지 않고서도 기존 저해상도 카메라를 HD CCTV Camera로 교체하고 기존의 동축 cable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방식으로 설치비용이 대폭 절감된다. 또한 레퍼런스 디자인 키트에는 HD IP Camera용, Standalone DVR, PC based DVR Card 등이 있다.

 
 


바른전자의 윤석원대표는 "보안장비시장은 매년 10%이상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분야로서 바른전자의 ASIC사업부의 기술력과 접목하여 미래 성장사업으로 키워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른전자 홈페이지 www.bec.co.kr나 문의전화 02-2182-6160을 통해서 가능하다.

 <김현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