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 지스킬 고성능 메모리 구매 고객 대상 연말 감사 이벤트
상태바
이노베이션티뮤, 지스킬 고성능 메모리 구매 고객 대상 연말 감사 이벤트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10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베이션티뮤가 유통중인 지스킬(G.SKILL)의 고성능 메모리 제품을 구매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3년을 마감하며 지스킬의 지정된 고성능 메모리 제품을 구매하는 유저들에게 행운복권을 증정하는 것이다. 이 행운복권은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1등에서 6등까지 총 1000여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1등 1명에게는 출시를 앞둔 소니의 가정용 콘솔 게임기인 플레이스테이션4를, 2등과 3등 각 1명에게는 커세어의 인기 게이밍기어 셋트를 증정하며 3등 3명에게는 지스킬의 인기 고성능 메모리 제품인 립죠스 XL 제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4등 10명에게는 정식 출시 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커세어의 랩터(RAPTOR) 게이밍 헤드셋 HS30을, 5등 40명에게는 미모코(MIMOCO)의 캐릭터 USB 8GB 제품을 랜덤 발송한다.

상기 경품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행운복권을 긁기만 해도 1000명에게는 모니터 등에 부착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스케줄러 겸용 메모보드를 무조건 증정한다.

경품 교환 방식은 당첨된 행운복권에 개인 정보를 기입한 후 등기우편을 통해 이노베이션티뮤 고객센터로 직접 보내거나 당첨된 복권을 사진 촬영후 공식 이벤트 계정인 event@timu.co.kr로 메일을 통해 발송하면 된다, 단, 등기우편이 아닌 택배 등 타 방식으로의 발송은 경품 지급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번 지스킬 행운복권 이벤트는 4GB 용량 싱글킷 제품을 제외한 지스킬 전 제품에 적용돼 해당 제품 구매시 행운복권이 지급되며 기간은 31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