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수 출연 ‘롯데카드 로카랩 뮤비’, 인터넷서 난리난 사연은?
상태바
권혁수 출연 ‘롯데카드 로카랩 뮤비’, 인터넷서 난리난 사연은?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1.0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L 스타인 인기 배우 권혁수가 단독 출연한 ‘롯데카드 로카랩 뮤직비디오’가 지난달 18일 공개돼 화제다. SNS 등을 통해 화제의 영상으로 떠오르며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공개된 영상 속에서 권혁수는 귀여운 ‘로카랩(the LOCA LAB)’ 캐릭터들과 로카로카랩이라는 후크송에 맞춰 망치춤을 선보인다. 두 주먹으로 머리와 골반을 번갈아 치는 망치춤은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안무로,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따라할 수 있다. 

여자 고등학생, 엄마, 아빠 등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한 권혁수의 연기도 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 영상 속 재치 있는 노래와 춤이 사람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면서 화제가 되고 있고, 해당 동영상이 현재 포털사이트를 통해 급속도로 공유되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참여 방법은 로카랩 뮤직비디오 속 망치춤을 따라한 영상을 자신의 SNS에 ‘#로카랩댄싱스타, #권혁수’ 라는 해시태그를 적어 올린 후 참여 인증 사이트에 개인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이에 롯데카드는 로카랩 뮤직비디오 공개와 동시에 ‘로카랩댄싱스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주 한 편의 우수작을 선정해 아이폰7, 고프로 히어로5, 아이맥스 전동 퀵보드 등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