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 드래곤빌리지 2017년 스페셜 한정판 아트북 출시
상태바
하이브로, 드래곤빌리지 2017년 스페셜 한정판 아트북 출시
  • 이두혁 기자
  • 승인 2017.01.0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정유년을 맞아 우리 아이 새해 선물로 적합한 드래곤빌리지 2017년 스페셜 한정판 아트북이 출시됐다.

드래곤빌리지로 유명한 하이브로가 2017년 정유년 새해를 맞아 ‘THE ART OF 드래곤빌리지’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THE ART OF 드래곤빌리지는 드래곤빌리지의 개발사인 하이브로에서 단독 출간한 첫 번째 공식 아트북이다. 이번 아트북은 드래곤빌리지를 통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드래곤 41마리에 대한 상세한 캐릭터 소개부터 화려한 일러스트 원화까지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드래곤빌리지의 시대 배경, 스토리와 빛, 어둠, 불, 물, 땅, 바람 등 속성별 인기 드래곤의 캐릭터별 특징, 성격, 스킬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다양한 콘셉트의 화려하고 매력적인 일러스트 원화가 러프한 스케치 컷부터 정교한 펜 그림, 높은 퀄리티의 채색 완성 컷까지 풍성하게 담겨 있어 독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드래곤빌리지의 캐릭터를 활용한 풍성한 콘텐츠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이고 일러스트의 전 제작 과정을 상세히 만나볼 수 있어 미술에 흥미가 있는 아이들을 위한 훌륭한 학습 교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아트북은 2017년 한정판으로 제작되어 총 1000부만 한정 판매 된다. 총 204페이지, 가격은 25,000원으로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네이버스토어팜 등의 대형서점과 온라인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이브로 관계자는 “드래곤빌리지를 사랑하는 팬들과 만화를 좋아하는 모든 독자들을 100% 만족시킬 새로운 형태의 아트북”이라며 “소중한 자녀 또는 조카들을 위한 새해 선물로 강력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