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성복 예지엔’ 테라스하우스 회사보유분 특별 분양 중
상태바
‘수지성복 예지엔’ 테라스하우스 회사보유분 특별 분양 중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7.01.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에 위치한 ‘수지성복 예지엔’은 현재 전 세대(73세대) 분양을 마감하고, 회사보유분 특별 분양 중이며 각 세대별 4타입으로 구성된 ‘성복 예지엔’은 중앙정원과 개별정원, 그리고 테라스가 제공되는 도심 속 단독 주택이다.

현재 도시가스 인입공사가 진행 중에 있어, 상수도와 도시가스를 겸비하여 가치 있고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단독주택의 편의성과 가치상승 조건을 갖추고 있다.

서비스면적을 포함, (약 10평 내외) 평균 약 43평형의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공간 혁신 구성으로 데드스페이스를 최소화하는 등 공간효율에 있어 더 넓은 건축 면적을 확보했다.

홈오토메이션, 주방액정TV, 안방드레스룸, 한샘전기쿡탑 등을 설치하였으며, 실내에 썬큰가든의 설치로 통풍, 채광을 강화했다. 이중 시스템 창호를 설치로 쾌적한 실내가 유지 가능하며 2중 가스켓도어로 소음, 결로, 열손실 등을 차단하여 집안에서 편안하고 여유있는 삶을 즐길 수 있다.

분당, 광교 인프라를 비롯한 수지구청, 분당보바스병원, 분당서울병원 등이 인접해있는 등 성서초등학교, 성서중학교, 성복고등학교 등의 교육환경이 조성되었다.

죽전신세계, 롯데마트, 광교롯데아울렛 등의 편의 시설을 근거리로 이용 가능하고 북, 남서울CC, 한성CC, 태광CC를 이용하여 여가생활이 가능하다.

인근 서수지IC를 통해 강남(헌릉IC)까지 11분대, 지하철 이용시 신분당선 성복역을 통해 강남까지 20분대, 용산은 40분대로 이동과 용인서울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의 광역 교통망을 통해 서울과 주변도시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회사보유분에 한해 분양 중에 있으며, 자금은 ㈜코리아신탁에서 자금관리를 맡아 거래의 안전성 확보하였다. 계약금 10%, 중도금 30%, 잔금60% 순으로 진행되며 중도금 30%는 무이자 금융지원이 가능하다.

현장사무실은 성복동 510-30번지에 위치하며, 분양사무실은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천기빌딩 4층에 위치한다. 자세한 분양안내는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