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형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 거실장 구입 요령 소개
상태바
창고형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 거실장 구입 요령 소개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6.12.30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고형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은 30일 거실 인테리어를 하거나 거실가구를 구입할 때 거실장을 어떤 것으로 고를지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실전 팁을 공개했다.

거실 인테리어는 어떤 거실장을 놓느냐에 따라 분위기와 인테리어 컨셉이 크게 달라지므로 디자인은 최우선 고려대상이다.

원목 거실장을 놓을 경우와 대리석 거실장을 놓을 경우 집안 분위기에 확연한 차이를 보이기 때문이다.

또 브랜드별, 소재별, 사이즈별로 거실장의 가격차이가 상당한데, 유사한 디자인이어도 소재를 어떤 것으로 사용했는지 규격이 어느 정도 차이가 나면 가격차이가 많이 나게 된다.

소재별 거실장을 살펴보면 우선 MDF, 가공목재 위에 얇게 절단한 나무를 붙여 만든 소재 천연무늬목으로 만든 거실장을 들 수 있다. 천연무늬목 거실장은 외관 디자인상 원목느낌이 나며, 원목 거실장보다 저렴하게 거실장을 고를 수 있다.

원목거실장은 원목 나뭇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친환경 거실장으로 거실장 중 BEST 인기 상품이다.

고무나무원목, 아카시아원목 등이 주로 사용되며 호두나무원목, 멀바우 원목 등도 대중적으로 쓰이는 추세다.

또 하이그로시 거실장을 들 수 있는데 하이그로시란 고광택이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원목에 특수한 코팅을 입혀 반짝이는 느낌으로 광택을 살리고 소재 자체가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광택이 나도록 처리한 공법이다. 스크레치에 강하고 습기나 물에 강해 관리하기에 용이하다.

천연대리석으로 천연소재의 가치가 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물씬 풍기는 거실장으로는 화동석 거실장을 들 수 있다. 천연 소재이기 때문에 자연친화적이면서 거실의 품격을 높일 수 있다.

가구톡세상 권세운 마케팅 실장은 “이처럼 다양한 종류의 거실장은 따로따로 살펴보는 것보다 각종 브랜드와 소재별 제품이 한 곳에 모여있는 가구아울렛에서 직접 비교해보고 고르는 것이 현명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한편 일산, 하남, 오산 등 1600~2000평대의 매장을 보유한 가구톡세상은 고덕래미안, 김포감정지구, 남양주별내지구, 보문파크뷰, 화성봉담센트럴 등 올해 막바지 입주가구와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의 방문이 증가함에 따라 오는 31일까지 ‘연말결산’ 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