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스튜디오, 합리적 가격의 가족사진 촬영 서비스 제공
상태바
벤스튜디오, 합리적 가격의 가족사진 촬영 서비스 제공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2.30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간이 흐르면 추억은 흐려지지만 사진은 남는다.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는 이유는 순간의 감동과 느낌을 담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에는 사람들이 소중한 기억을 담기 위해 가족사진, 리마인드웨딩촬영 등 다양한 사진을 찍는 추세다. 

벤스튜디오 측에 따르면 각자의 개성을 충분히 살려주면서 가족들과의 조화를 만들어 준다. 특히 가족사진 촬영 시 야외촬영을 포함해 자연스러운 배경에 어울리는 소품을 통해 즐거운 촬영이 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가운데 리마인드웨딩 전문 벤스튜디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된 가족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선택폭이 다양하면서 여러 가지 장면을 잡을 수 있는 소비자들의 입장에서는 다양한 느낌의 사진을 가질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모든 촬영은 사진작가와 직접 소통하며 콘셉트를 잡아 사진촬영을 해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는다는 것.

벤스튜디오 관계자는 “최근 많은 분들이 가족사진을 스튜디오 사진으로 남기고 싶어한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가족사진을 제공하면서 더욱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업체는 8만원에 가족촬영을 진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