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도심속 단독주택 ‘수지 성복 예지엔’ 테라스하우스 회사보유분 특별분양
상태바
용인도심속 단독주택 ‘수지 성복 예지엔’ 테라스하우스 회사보유분 특별분양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2.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에 위치한 ‘수지성복 예지엔’이 전 세대(73세대) 분양을 마감하고 일부세대 특별 분양한다.
 
‘수지성복 예지엔’은 각 세대별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되며 가구 내 중앙정원과 개별 정원(최대2개), 충분한 공간을 사용할 수 있는 테라스가 제공되는 도심 속 단독주택이다.
 

현재 도시가스 인입공사 진행 중으로 상수도와 도시가스를 겸비하였는데, 이것은 분양 계약자들의 강력한 의지와 시행사의 적극적인 협조를 통해 이뤄진 것이다.
 
성서초, 성서중, 성복고등학교 등 위해시설이 없는 교육환경과 롯데마트, 광교롯데아울렛, 죽전신세계 등 주변에 위치해 있어 생활쇼핑시설을 이용 가능하다.
 
서수지IC를 이용해 강남까지 11분, 용인서울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를 이용해 서울과 주변도시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대중교통 지하철 신분당선을 이용해 강남 및 광교방면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며 용산까지 4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자금은 ㈜코리아신탁에서 자금관리를 맡아 거래의 안전성을 확보하였다. 계약금 10%, 중도금 30%, 잔금 60% 순으로 진행되는 점과 중도금 30%는 무이자 금융지원이 가능하다.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516-3번지 천기빌딩 4층에 분양사무실을 운영 중이며 회사보유분 특별분양에 대한 자세한 분양안내는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