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매리 김현중 대표, 재혼정보회사 선택시 주의사항은?
상태바
르매리 김현중 대표, 재혼정보회사 선택시 주의사항은?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6.12.29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매리 재혼정보회사 김현중 대표가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여 재혼정보회사 선택 시 주의할 사항에 대하여 언급했다.

최근 이혼과 재혼이 급증하면서 신중하게 재혼대상자를 찾기 위해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발길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결혼한 신혼부부 5쌍 중 1쌍은 재혼 부부인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재혼은 초혼에 비해 상대적으로 만남의 기회가 적고, 한 번의 아픔을 겪었다는 특수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에 국내 유일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의 김현중 대표는 재혼을 고민하는 돌싱남, 돌싱녀를 위해 재혼정보회사 선택 가이드를 공개했다.

재혼을 목적으로 둔 돌싱남, 돌싱녀라면 초혼과 재혼을 겸하는 일반 결혼정보회사가 아닌 재혼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재혼전문 결혼정보업체를 찾아야 한다. 초혼과 재혼을 겸하는 업체의 경우 자연스럽게 회원수가 많은 초혼자들에게 초점이 맞춰지는 것에 반해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는 오직 재혼대상자만을 회원으로 두고 있어 만족도 높은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장점이다.

다음으로는 재혼에 특화된 서비스와 전문성을 지니고 있는 결혼정보업체여야 한다.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는 돌싱남, 돌싱녀만이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기에 철저한 신원인증과 비공개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한부모가정지도사 자격증을 획득한 전문가집단으로 구성돼 한부모가정의 현실적인 재혼에 도움이 되는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회사의 규모는 어떠한지, 재혼희망자들을 위한 파티와 이벤트를 수시로 진행하고 있는지 등을 체크하는 것이 좋다.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는 돌싱남, 돌싱녀 회원들을 위한 파티를 매달 개최하고 있으며, 무료맞선 이벤트, 무료 공연초대 이벤트 등 재혼희망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김현중 대표는 최근 TV조선 뉴스7 인터뷰를 통해 요즘 재혼 트렌드에 관하여 견해를 밝히기도 했으며 다양한 봉사활동을 후원, 참여하면서 온정을 베풀고 있다.

한편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는 오는 2017년 1월 14일 청담동 소재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새해 첫 파티를 개최한다. 미팅 파티와 사교모임을 결합한 프라이빗 파티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