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센스PC방 업계최초 2017년 1월 첫 사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아이센스PC방 업계최초 2017년 1월 첫 사업설명회 개최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6.12.29 0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방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가맹주들을 위한 2017년 새해 첫 PC방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가 개최된다.

PC방창업 프랜차이즈 기업 '아이센스 PC방'은 오는 2017년 1월 3일 서울 구로구 구로동 소재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이센스 PC방은 창업 과정 및 노하우를 상세히 알리기 위해 매주 화요일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아이센스만의 가맹점 상생 노하우, 안정적인 매출 전략, 특별 프로모션 등이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아이센스만의 특별 프로모션 혜택이 전격 오픈된다. 4천만원 상당에 해당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블루오션 데스크 시리즈 50% 할인, 블루오션 2.0ch 우퍼스피커 및 레인보우 LED 기계식 키보드•로지텍 G102마우스 지원 등의 혜택이 담겨 있다.

아울러 투자원금 100% 보상제도, 무인정산기초도비용 지원, 카페형흡연부스 무상 시공, SK브로드밴드 CCTV 무상 시공 등도 포함돼 있다.

특히 투자 원금 100% 보상제도의 경우 론칭 후 2년 동안 투자 원금을 회수하지 못 하면 본사 차원에서 전액 환불해주는 제도로 가맹주들의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다.

또한 이번 설명회에서는 입지 컨설팅 과정, 수익 구조 등에 대한 상세 설명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여기에 자체 운영 중인 슈퍼바이저 가맹 관리 시스템, 프랜차이즈 교육 AS시스템 등도 공개된다.

아이센스 PC방 관계자는 "이번 사업설명회의 경우 정유년에 처음 개최되는 사업설명회인 만큼 해당 창업을 꿈꾸는 예비 가맹주들로부터 지대한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예비 가맹주들이 사업설명회 참석을 통해 창업 과정을 폭넓게 이해할 수 있다는 점에서 남다른 의의를 두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