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SC 2013, 한드림넷 파트너 엔지니어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HTSC 2013, 한드림넷 파트너 엔지니어 컨퍼런스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드림넷이 지난 11월28일부터 이틀간 자사 파트너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HTSC 2013 (Handreamnet Technical Support Conference 2013)'을 개최했다.

올해 제 1회로 개최된 HTSC 2013은 한드림넷 엔지니어와 파트너사 엔지니어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만들어진 자리로 정기적인 HTSC 활동을 통해 우수 엔지니어를 육성하고 더 나아가 한드림넷 제품에 대한 신뢰성 향상 및 우수 파트너 확보, 한드림넷 제품에 대한 영업 기회의 확대까지도 이어질 수 있는 마케팅 활동 일환으로 마련됐다.

한드림넷 파트너 엔지니어 30여명이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한드림넷은 이번 행사에서 한 층 보완된 보안스위치 'SG2200시리즈' 6종과 기존 VIPM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IP자원 통합 관제 시스템 'VIPM 플러스(Plus)' 신제품을 선보이고 신규 기능에 대해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제픔 발표 외에도 한드림넷 솔루션 100% 활용하기, 장애사례 및 대응 방법 발표, SG백본스위치 납품 사례 및 신규기능 소개, 한드림넷 파트너 포털 사이트 소개 등의 다양하고 유익한 기술 세션이 마련돼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참석한 엔지니어들 또한 적극적인 자세로 참여해 활발한 컨퍼런스 분위기가 연출됐다.

또한 한드림넷 마스터 엔지니어와 엑스퍼트 엔지니어에 대한 인증서 및 감사패 전달의 시간도 마련됐다. 마스터 엔지니어는 우수 기술력과 높은 기여도에 대해 한드림넷 임직원의 추천을 받아 선정된 최우수엔지니어를 대상으로 인증서와 감사패가 전달됐고 엑스퍼트 엔지니어는 한드림넷에서 주관하는 모든 기술교육과정을 이수해 기술력을 인정받은 우수엔지니어를 대상으로 인증서가 전달됐다.

오홍석 한드림넷 대표는 "기존에 엔지니어가 주최가 되는 행사가 거의 없던 상황에 한드림넷의 HTSC 2013과 같은 엔지니어간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마련돼 참여한 엔지니어들이 매우 흡족해 했다.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하는 이러한 꾸준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한드림넷은 우수한 제품 및 막강한 영업력 뿐 아니라 기술력에서도 신뢰성 있고 앞서는 기업으로 입지를 다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드림넷은 2013년을 시작으로 HTSC 행사를 매년 2회 개최할 예정이며 네트워크 커뮤니티 사이트 회원을 대상으로 한드림넷 제품 교육 및 소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 HTSC를 엔지니어 커뮤니케이션 대표 채널로서 만들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