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IDT, ‘가양4종합복지관 자원봉사자 날’ 국회의원상 수상
상태바
아시아나IDT, ‘가양4종합복지관 자원봉사자 날’ 국회의원상 수상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06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IDT가 서울 강서구 가양4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개최한 '2013 자원봉사자 만남의 날' 행사에서 '국회의원상'을 수상했다.

이 행사는 가양4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난 한 해 동안 나눔을 실천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행사로써 자원봉사자, 지역 주민, 관계자 등 1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다.

아시아나IDT는 지난 2010년부터 격주로 강서구 지역의 결식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도시락 배달과 경로식당에서 어르신 식사보조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지속적이고 성실히 지역봉사활동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회의원상을 수상했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아시아나IDT 인프라운영팀 최성현 팀장은 "작은 나눔 실천으로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다니 기쁘고 이런 활동을 통해 오히려 우리가 더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우고 간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아름다운 기업이 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IDT는 소외계층의 이웃사랑 실천 및 지역 공동체 지원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방과후 학교 IT 재능 나눔 활동, 장애청소년 대상 미술지도활동, 어르신 정보화 활동, 도시락 배달 등 다양한 나눔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