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이수술, 개인의 상태에 따른 맞춤 진행이 중요
상태바
이쁜이수술, 개인의 상태에 따른 맞춤 진행이 중요
  • 홍아람 기자
  • 승인 2016.12.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가운 바람이 계속 불어오는 겨울철 사람들의 옷차림을 보면 두툼하게 차려 입는 경우기 많다. 그 중 대게 여성들은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몸매 라인을 돋보여주는 압박 레깅스나 스타킹, 스키니진 등을 착용하고 한다. 이처럼 몸에 꽉 끼는 옷은 하체 전체를 압박하고 통풍이 원활하게 되지 않아 질염과 같은 염증성 균이 발생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여성 건강을 위협하는 질염이 발생되면, 가려움증이나 불쾌한 냄새 등이 생기게 되어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준다. 특히 질염 증상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몸에 꽉 끼는 옷을 착용하게 될 경우, 통풍을 방해해 골반염이나 방광염 등과 같은 질환으로 악화되어 질축소수술, 이쁘니수술 등이 필요한 상태에 이르게 될 수 있다.

 

특히 요즘 같은 날씨에는 면역력도 떨어지기 쉬워 염증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아, 되도록이면 통풍이 잘 되는 옷과 땀 배출이 잘 되는 면 속옷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또한 혈액순환이 원활할 수 있도록 반신욕을 하거나, 겨울철 보온을 위해 핫팩을 사용해 복부 주변 마사지, 꾸준한 하체 운동습관을 들이는 것도 도움된다.

 

그러나 올바른 생활습관을 실천했음에도 불구하고, 질염 증상이 나아지지 않고 상태가 더 악화된다면, 의사와의 상담을 통해 이쁜이수술 또는 질축소수술이 필요한지 정확하게 알아봐야 한다.

 

만약 이와 같은 방법을 진행하게 될 경우에는 비용적 부분보다도 이쁜이수술방법·후기나 질필러후기 등을 참고하여 진행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이후 부작용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아울러 기혼의 중년 여성들은 신체적 노화가 진행되고 있어 후기만을 살펴보는 것이 아닌 심리적인 안정을 얻고, 상담 진행으로 객관적이 정보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노블스여성의원 박정인 원장은 “여성들의 민감한 부위를 진행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섣부른 판단으로 질축소수술을 결정하기 보단, 식약처로부터 안전성을 인증 받았는지, 이후 사후관리는 어떻게 되는지, 진행 과정 중 사용되는 재료는 어떤건지 등을 숙지하고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여성의 건강을 위해 선택되는 이쁘니수술은 방법에 따라 효과나 부작용 등 크게 달라질 수 있다. 따라서 각 개인의 상태에 맞는 효과적인 방법을 찾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