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베드,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ADC 부문 비저너리 기업 선정
상태바
리버베드,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ADC 부문 비저너리 기업 선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3.12.0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버베드테크놀로지(한국지사장 김재욱)가 스팅레이 제품군(Riverbed Stingray Family)이 가트너가 지난 10월30일 발행한 '2013년 ADC(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s) 부문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보고서에서 비저너리 영역에 단독 선정됐다고 밝혔다.

기업 및 서비스 제공사들은 복잡하고 글로벌한 IT 환경에서 웹 사이트와 포털, 그리고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들에 대해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다.

가트너 보고서는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에 대해 "기업 데이터 센터 아키텍처의 핵심 구성 요소"라고 명시하며 "이는 ADC가 애플리케이션과 전통적인 패킷 기반 네트워크 기술 사이의 간극을 효과적으로 연결해 주기 때문"이라고 언급했다.

리버베드의 스팅레이 제품군은 애플리케이션 내 외부의 트래픽에 대한 가시성과 제어 능력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스팅레이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전송 기술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빠르고 저렴하게 그리고 보다 높은 제어 능력과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보장하며 레이어 7 서비스들을 생성, 관리, 제공할 수 있게 해 준다.

일반적으로 ADC 제품들은 '하나의 애플리케이션 당 하나의 ADC 박스' 방식으로 설치되거나 다수의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공유된 ADC 인프라스트럭처의 일부로 도입된다. 리버베드의 독자적인 접근방식은 ADC의 설치와 라이선싱, 애플리케이션 전송 서비스의 사용량 측정을 자동화함으로써 '서비스로서의 ADC(ADC-as-a-Service)' 비용이 각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에 할당되는 '애플리케이션별 ADC' 모델을 적용할 수 있다. 이러한 독창적인 접근방식은 생산에 소요되는 비용과 시간을 절감시켜주는 동시에 데이터 센터 애플리케이션의 빠른 변화 및 확장을 가능하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