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넥스, 2017년 상반기 각 부문별 신입·경력사원 모집
상태바
엠씨넥스, 2017년 상반기 각 부문별 신입·경력사원 모집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6.12.26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클래스300기업 엠씨넥스가 2017년 상반기 부문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엠씨넥스는 2004년 CCM(콤팩트 카메라 모듈) 기술을 기반으로 설립한 영상 전문 기업으로 스마트폰 카메라와 자동차 카메라가 주력 제품이다. 삼성전자, ZTE, 폭스콘, 교세라, NEC 등에 프리미엄과 보급형 스마트폰의 전·후면 카메라 모듈을 공급하는 한편 차량용 AVM 360도 카메라와 후방 카메라를 현대차, 기아차, 푸조차, 현대모비스, S&T모티브 등에 공급중이다.

또 엠씨넥스는 생체 인식 모듈과 IP 카메라, 블랙박스 카메라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2015년도를 기준으로 매출액은 5029억원, 종업원 수는 약 538명이다.

엠씨넥스의 인재상은 도전과 열정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고 실현하는 인재, 진취적이고 유연한 사고로 끊임없이 도전하는 인재, 회사 주인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맡은 업무를 주도적으로 처리하며 결과를 스스로 책임지는 인재다. 이러한 인재들을 위해 엠씨넥스는 임직원 스톡옵션, 성과에 따른 인센티브 지급, 사회보험원, 경조사 지원, 석식 제공, 종합건강검진, 교통비·상조용품·수당지급 등의 복리후생을 제공한다.

모집부문은 ▲연구소 ▲영업 ▲SCM실 ▲경영지원본부 ▲품질보증 ▲생산기술 ▲해외법인 총 7개 분야에서 모집한다. 각 부문마다 자격요건이 상이하니 자세한 사항은 채용사이트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입사지원, 서류전형, 면접전형으로 진행되며 공통으로 이력서(사진필수 및 긴급연락처, 지원분야/희망연봉 기록),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경력사항 상세 기재 요망)를 제출하면 된다. 지원마감일은 12월31일 자정까지 이므로 채용사이트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