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사요 2017창원웨딩박람회 1월 8일 단 하루, 창원웨딩스퀘어 개최
상태바
함사요 2017창원웨딩박람회 1월 8일 단 하루, 창원웨딩스퀘어 개최
  • 임기성 기자
  • 승인 2016.12.23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첫 문을 여는 함사요 창원웨딩박람회가 1월8일 단 하루 창원웨딩스퀘어에서 개최된다.

단 하루 개최하는 만큼 창원결혼박람회는 다양한 선물과 함께 혜택을 준비했는데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방문하는 예비 신랑, 신부 15쌍은 나들이 할 때 실용적인 ‘ 라이카 피크박스’를 증정 받으며 이 외에 전원 웨딩다이어리와 롯데면세점 쿠폰북, 모닝글로리 청첩장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창원의 인기 있는 웨딩업체가 총 집합하여 2017년 새해 특전을 제공하는데 최신 샘플 사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웨딩촬영을 할 때 각 혜택을 받게 된다. 모바일청첩장, 식전동영상 무료 제작 외에 라망스튜디오의 경우 액자를 포함한 웨딩캘린더 1개를 증정하고 나다웨딩스튜디오는 데이트스냅 무료촬영, 사진인화서비스 등을 추가로 받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2016년 한 해 동안 사랑을 받은 인기 창원웨딩홀이 2017년 웨딩페어에 참여할 예정인데 섭외부터 진행까지 맞춤으로 전문가한테 상담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우스웨딩, 교회예식 등 참여 예식장의 대관료와 식대 할인을 받게 된다.

허니문은 각 지역별 혜택과 함께 맞춤 상담이 진행될 예정인데 동남아 쪽으로 허니문을 생각한 예비 신랑, 신부는 계약 후 풀빌라 4박 업그레이드 혜택이 적용되며 그 외 지역은 특가 혜택 제공, 허니문 계약시 스냅촬영도 무료로 진행된다.

창원의 혼수업체 예물 D102는 상담만 하여도 제시카 귀걸이를 증정하고 평생무상 A/S 서비스, 계약금 지원 등의 정계약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박람회 관계자는 “ 개최 기간 하루동안 각 업체의 특전 외에 신혼재무설계연구소의 신혼기간 재테크 하는 방법도 무료로 조언 받을 수 있다.” 고 전했으며 “ 함사요웨딩 계약한 예비 신랑, 신부 중 추첨을 통해 한 커플 예식비를 통 크게 지원한다.” 고 전했다.

이번 2017창원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사전참가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