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방촌에 희망 전달하는 바른전자 산타원정대
상태바
쪽방촌에 희망 전달하는 바른전자 산타원정대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2.23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래동 쪽방촌에 겨울나기 봉사활동 진행…18년째 연말 봉사활동 실시

바른전자는 연말을 맞아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쪽방촌을 방문해 몸이 불편한 주민들에게 생필품을 전하고 오랜 시간 대화를 나눴다고 23일 밝혔다.

쪽방촌 봉사활동은 1998년 설립 이래 18년간 꾸준히 진행해 온 바른전자의 대표 봉사활동이다. 올해 역시 김태섭 회장을 비롯한 다수의 임직원들이 참석해 크리스마스가 더 외로운 쪽방촌 사람들을 위해 산타가 되어, 작지만 큰 감동을 선물하는 활동을 펼쳤다.

▲ 22일, 바른전자 임직원들이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 쪽방촌을 방문해 생필품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에 물품을 받은 쪽방촌 주민 허준재(가명)는 “경기불황으로 해마다 후원이 줄어들고 최근에 들어서는 후원이 갑작스럽게 끊기면서 어려움은 더욱 커지고 있었다”라며 “생필품 전달도 고맙지만 매년 잊지 않고 찾아와주는 마음이 가장 큰 힘이 된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태섭 바른전자 회장은 “끝이 안보이는 경기침체에 어지러운 시국상황까지 겹쳐서 연말 분위기가 좀체 살아나지 않고 있지만, 그래도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싶었다”라며 “앞으로 더 많은 산타들이 나와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미래의 희망을 주는 그런 기회가 되면 좋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바른전자는 전사적으로 건전한 송년 문화 조성을 위해 송년행사를 봉사활동으로 대체하고 그늘진 곳의 이웃들에게 사랑의 온기를 전달하는 희망 산타의 선물 릴레이를 오는 31일까지 계속 진행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