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스랩, 고급 피트니스웨어 ‘닥터에스라인 테깅스’로 운동효과 상승
상태바
코코스랩, 고급 피트니스웨어 ‘닥터에스라인 테깅스’로 운동효과 상승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2.23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업계에 따르면, 피트니스웨어가 패션으로 자리 잡으면서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리미엄 피트니스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몸을 감추는 트레이닝복으로 운동복을 대신했던 예전과는 달리 근육이 잘 잡힌 탄탄한 몸매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피트니스웨어의 관심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업계 관계자는 전했다. 

주식회사 코코스랩 (KOCOSLAB) 대표브랜드 '닥터에스라인 테깅스'는 섬유강국으로 알려진 이태리에서 생산되었으며, 코코스랩의 특허디자인 상품으로 한국여성의 체형에 맞춘 디자인 뿐만 아니라, 테이핑 요법을 적용시켜 다이어트 및 운동 효과를 상승시켜 주는 효과 까지 갖추고 있다.

특히 닥터에스라인 테깅스는 인체 각 부위를 차별화된 압력으로 조여 근육의 수축•이완을 돕는다. 

또한 '닥터에스라인 테깅스'는 한국모델협회 공식지정브랜드로서 한국, 중국, 일본, 러시아,베트남 , 우즈벡키스탄 등 아시아 25개국에서 선발된 톱 모델들이 참여한 ‘2016 아시아모델페스티벌’ 공식 후원사 및 시상자로 함께 한 바 있다. 2017년에도 한국모델협회를 통한 각종 모델대회 및 머슬매니아 대회 등 다양한 후원과 활동을 계획 중 이다.

(주)코코스랩(KOCOSLAB) 하미영 대표는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제품개발을 위해 꾸준히 연구하고 노력할 것” 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브랜드 담당자는 “'닥터에스라인 테깅스'는 피트니스 뿐만 아니라 일상복 필라테스 요가 헬스 플라잉요가 무용 등 다양한 활동 시 착용이 가능하다.”며, “별도의 마케팅을 하지 않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수많은 모델들과 머슬매니아 및 전문강사, 운동인 들의 입소문을 통한 재구매가 일어나고 있다” 고 전했다. 

'닥터에스라인 테깅스' 제품 구입은 온라인 공식몰을 비롯한 오픈마켓 (11번가,옥션, 지마켓 ,인터파크)과 SM면세점, 두타면세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코코스랩(KOCOSLAB)은 자사브랜드로 코스메틱 메이아일랜드(MAYISLAND) 셀프치아미백제 닥터하이얀(DRHAIIAN), 다이어트압박레깅스 닥터에스라인 테깅스(TAGGINGS), 압박스타킹 나이스바디(NICEBODY)을 런칭한 토탈 뷰티 회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