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받은 리쇼드 온열매트리스 대구침대가구점 오픈 기념 이벤트
상태바
특허 받은 리쇼드 온열매트리스 대구침대가구점 오픈 기념 이벤트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2.23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TV나 많은 매체들에서 건강에 대해 많이 다루다 보니 일반인들도 건강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 나이 대부터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한 수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수면의 질을 높이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매트리스인 리쇼드 근적외선 온열매트리스가 주목받고 있다. 

리쇼드 온열매트리스는 몸에 좋은 근적외선을 매트리스 내에 탑재하여, 신개념의 매트리스를 탄생시켰다. 기존의 전기장판이나 온수매트, 돌침대 등과는 확연히 다른 근적외선의 온열감과 건강함, 그리고 위생까지 일석삼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독립형 스프링으로 매트리스의 편안함은 물론 튼튼함까지 골고루 갖춘 매트리스이다. 

리쇼드 온열매트리스는 국내특허는 물론 아토피인증과 전자파차단인증을 받았으며, 살균소독99.9%시험성적서를 통과했다. 그래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인 건강 매트리스이다.

이가운데 리쇼드는 수원점에 이어 대구점에 신규매장을 오픈 했다고 20일 밝혔다.

근적외선 리쇼드 온열매트리스는 대구점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라면과 커피를 무료로 증정하며, 구매고객에게는 오픈 가격할인과 매트리스커버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관계자는 “리쇼드 오프라인 매장은 수원점, 대구점을 시작으로 앞으로 각 지역별 직영매장을 넓힐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매트리스 구매 및 제품문의는 리쇼드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