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스 김현중 대표, 아들과 함께 따뜻한 봉사 실천
상태바
퍼플스 김현중 대표, 아들과 함께 따뜻한 봉사 실천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6.12.22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김현중 대표가 돌마고등학교에 재학중인 아들 김선재 군과 함께 봉사와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김현중 대표와 아들 김선재 군은 지난 19일 노빌리티 웨딩에서 열린 '제14회 한부모가정 성탄의 밤'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한부모가정 120여 명이 모여 함께 식사를 하고 공연을 즐기는 시간으로 마련됐으며, 퍼플스는 후원사로 참여해 한부모가정 행사를 적극 지원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이끌고 있는 김현중 대표는 평소에도 사회적 약자인 한부모가정, 소년소녀가장, 장애우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와 나눔 활동에 꾸준히 참가해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몸소 실천하고 있는 인물로 평가받고 있다.

김 대표의 아들 김선재 군은 이러한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봉사와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하는 모습으로 주위의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김 군은 현재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돌마고등학교 1학년에 재학 중으로, 바쁜 학업 중에도 시간이 있을 때마다 아버지를 따라 각종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 대표 부자 외에도 한부모가정사랑회의 운영위원을 맡고 있는 개그맨 권영찬이 사회를 맡았으며, 아이돌그룹 HUB, 가수 디케이소울(김동규), 얼짱강사 박다인, 개그맨 출신 가수 라윤경, 성악가 송정윤, 팝페라 가수 조정호, 플로리스트 홍채희 등이 재능 기부를 통해 축하 무대를 꾸미고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김현중 대표는 "기업의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고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의 마음을 널리 전파하기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과 후원을 적극 펼치고 있다. 아들과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되어 보람차고 든든한 기분"이라며 "요즘 함께 보내는 시간이 줄어든 부자, 모녀 등 가족들이 함께 연말을 맞이해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퍼플스는 고객만족, 성혼주의를 중심으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어 2016년 한 해 동안 각종 언론기관과 소비자들이 선정한 시상식에서 12관왕을 차지하는 영예를 얻었다. 특히 각종 사회봉사 및 나눔활동을 통해 사회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봉사 대상'에서 아름다운 대한국인상(훈장)을, '대한민국 사회공헌 대상'에서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장상을 수여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