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주상복합 '중동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분양…교통·학군·커뮤니티시설 갖춰
상태바
부천 주상복합 '중동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분양…교통·학군·커뮤니티시설 갖춰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2.22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53에 들어서는 주상복합 '중동 센트럴파크 푸르지오'가 분양 중이다. 지하 4층~지상 49층, 6개 동, 총 999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84~135㎡로 구성된다.

남향 위주 배치에 방 3개와 거실을 일렬로 배치하는 4베이 평면으로 설계해 통풍과 환기, 채광이 좋다. 또한 가구당 1.3대 규모의 주차장을 모두 지하에 배치하였고, 2층 필로티 공간과 1층 공개공지의 조경특화를 통해 남쪽에는 12만㎡ 규모 부천중앙공원과 연계하였다.

단지 내 2층에 위치한 주민 커뮤니티시설에는 경로당과 어린이집이 계획됐고 스크린골프를 갖춘 골프연습장과 사우나, 중앙공원 조망이 가능한 피트니스센터, GX룸으로 건강을 도모했다. 여기에 맘스카페 및 키즈룸, 독서실과 작은도서관 등 주민생활 편의를 위한 다양한 시설을 마련된다.

단지 인근에 혁신초등학교로 지정된 부명초를 비롯해 부명중, 부명고, 계남고 등 학군이 밀집되어 있다. 생활필수인프라인 부천시청, 부천우체국 등 행정시설과 순천향대병원이 가깝다.

지하철 7호선 부천시청역이 도보권에 있고 이와 연결된 현대백화점과 이마트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롯데백화점과 뉴코아아울렛, 홈플러스점 등 상업시설이 몰려있다.

관계자는 “20년 만에 들어서는 새 아파트로 부천 시민뿐만 아니라 타지역에서도 분양가와 미분양건에 대해 관심이 모이고 있으며, 높은 조망으로 부천 시내가 한눈에 보인다는 점과 학군이 탄탄하고 생활시설이 몰려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고 전했다.

입주 예정일은 2020년 2월이며, 모델하우스는 부천시 원미구 중동에 운영 중으로 분양가 등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