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 C&C 안희철전무, SK인포섹 신임 대표로 내정
상태바
SK(주) C&C 안희철전무, SK인포섹 신임 대표로 내정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2.22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보안 전문기업 SK인포섹은 SK(주) C&C 제조사업부문을 맡고 있는 안희철 전무(만 51세)를 신임 대표로 내정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임 안희철 대표는 1965년생으로 1989년 SK네트웍스에 입사해 1996년부터 SK C&C에 합류했다. SK㈜ C&C에서는 기획본부장, 경영지원 실장, 융합비즈부문 부문장 등을 거쳐 올해 제조사업부문 부문장을 역임했다.

특히 안희철 대표는 오랜기간 전략기획 분야의 전문가로 활약해 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융합비즈와 제조사업 분야에서 SK㈜ C&C의 글로벌 시장 개척과 스마트 팩토리 등 신성장 ICT사업을 주도해왔다.

▲ SK인포섹의 신임 대표이사로 SK(주) C&C 안희철 전무가 내정됐다.

이러한 안희철 대표의 전문성과 사업역량이 사물인터넷·클라우드·빅데이터·모바일 영역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는 SK인포섹의 혁신과 성장을 이끌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K인포섹 관계자는 “변화와 혁신을 핵심 가치로 신성장 동력 확보에 중점을 둔 그룹 인사 기조에 맞춰 SK인포섹도 그에 맞는 젊은 리더십이 필요한 시점이었다”라며 “기획과 사업 분야의 요직을 두루 거친 안희철 대표 체제에서 SK인포섹을 한층 더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