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일주 원장, ‘이미지가 경쟁력이다’ 한국직업방송TV 멘토링 강연
상태바
서일주 원장, ‘이미지가 경쟁력이다’ 한국직업방송TV 멘토링 강연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6.12.2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계에서 스타 수석 헤어디자이너로 유명한 파크뷰칼라빈의 서일주 원장이 최근 다양한 방송에서 ‘2017년 헤어스타일의 트렌드’에 대한 강연을 3차로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서일주 원장은 지난 17일 한국직업방송TV에서 대학생들과 취준생들을 위한 멘토링 강연을 진행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서일주 원장은 최근 권영찬닷컴 소속의 스타강사로 활동하며 다양한 현장에서 ‘2017년 헤어 스타일 트렌드’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서일주 원장은 이날 2차 강연에서 ‘이미지가 경쟁력이다’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큰 감동을 선사했다.

서 원장은 “사회생활에서 개개인의 첫인상은 상당히 중요하게 적용된다. 면접에서 진행 되는 첫 대면에서 보여 지는 느낌을 가지고, 1차 평가를 하기 때문이다. 분위기에 맞게 연출을 잘하는 것이야말로 크나큰 경쟁력이다.”고 강조했다.

또 “시대가 발전하구 경쟁이 더 치열해질수록 이미지 메이킹에 대한 관심도는 남녀노소 구분 할 것 없이 어느 분야에서건 다른 사람들 보다 좋은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서 경쟁하고 노력하는 추세다. 그래서 앞으로도 이미지가 경쟁력이 되는 우리사회는 계속 이어져 나갈 것이다”고 설명했다.

면접을 보거나 기업 미팅을 진행할 때에도  첫 대면에서의 이미지가 좋은 사람을 누구나 선택 하게 된다. 그러기에 능력은 당연히 중요하지만 처해진 환경과 분위기에 잘 맞는 이미지까지 갖춰져 있다면 당신은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멋진 사람으로 인정 받을 것이다고 전했다.

면접헤어스타일에는 내가 선택한 직업의 특징을 잘 살려서 해야 한다. 예를 들어 항공사에 근무하는 스튜디어스 면접에 헝클어지거나 늘어뜨린 헤어스타일로 면접을 본다면 다들 의아해 하는 것처럼 직업의 특성에 잘 맞게 헤어스타일이나 메이크업을 연출해야만 경쟁력에서 밀리지 않음을 명심했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2017년에는 자기의 이미지를 최고로 만들어 어디서나 매력적으로 경쟁력을 가진 주인공이 되어 보길 바란다고 지지와 후원을 방송에서 아끼지 않았다.

서일주 파크뷰칼라빈 원장은 최근 권영찬닷컴 소속의 수석 헤어디자이너이자 스타강사로 활동하면서 대기업의 VIP 여성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7년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강연을 진행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서일주 파크뷰칼라빈 원장은 한서대학교 뷰티헤어 교수와 한서대학교 피부미용과 교수 등 대학에서 10여년 이상을 후학을 양성 하는데 앞장섰으며, 다양한 공중파 프로그램과 헤어뷰티 전문 채널에서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한류 연예인 스타일 따라잡기’등 다양한 콘텐츠로 헤어계의 스타 수석디자이너로 유명하다.

서일주 원장은 KBS 아침 뉴스타임 (활력충전)이미지 변신편에 출연, 다양한 스타일 따라잡기, SBS ‘K-Pop스타’시즌 1 오디션 프로그램 전체 헤어담당, MBC ‘나는 가수다’ 이영현, 윤민수, 시나위, 김바다 헤어 담당, JTBC ‘뷰티업’ 오 마이비 MC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