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블, 2017년 신년 맞이 무료 공연초대 이벤트 진행
상태바
디노블, 2017년 신년 맞이 무료 공연초대 이벤트 진행
  • 정태민 기자
  • 승인 2016.12.2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2017년 새해를 앞두고 무료 공연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공연은 코미디 연극 ‘우리의 여자들’과 뮤지컬 ‘더 언더독’이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초청하는 연극 '우리의 여자들'은 35년지기 죽마고우인 세 남자가 펼치는 치명적인 아재파탈 코미디극이다. 프랑스 최고 권위의 몰리에르상 작가상을 두 번 수상한 에릭 아수의 작품으로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초연을 하게 됐다. 안내상, 서현철, 이원종, 우현, 정석용 등 베테랑 배우들이 캐스팅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두 번째 초청 이벤트로 진행되는 작품은 뮤지컬 '더 언더독'이다. 주인에게 버림받아 반려견에서 유기견이 되어 버린 동물들의 이야기를 그들의 시선으로 그려낸 작품으로, SBS '동물농장'의 '더 언더독'편을 인상 깊게 본 제작진이 약 4년 간의 대본 작업과 개발을 통해 완성시켰다. 김준현, 이태성, 정명은, 정재은 등이 출연하며 따뜻한 위로가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새로운 힐링극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의 초청 일정은 '우리의 여자들' 1월 5일 목요일 오후 8시, '더 언더독' 1월 14일 토요일 오후 7시로 각각 5쌍씩 10명, 총 20명을 무료로 초대한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의 오유진 대표는 "2017년 새해를 맞이해 작품성을 인정 받고 있는 연극과 뮤지컬의 무료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디노블과 함께 풍성한 문화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2017년에는 더욱 다양한 작품의 초청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홈페이지에서 크리스마스 소원 이벤트, 연애 진단 테스트 이벤트를 12월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1회 무료맞선권, 1월 파티초대권, 특급호텔 스파 이용권, 스키장 리스트권 및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