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블랙 마스터 2K’ 출시
상태바
팅크웨어, ‘아이나비 블랙 마스터 2K’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6.12.2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타임랩스, ▲나이트비전, ▲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 등 편의성과 기능을 더한 블랙박스 ‘아이나비 블랙 마스터(Black Master) 2K’를 출시했다.

아이나비 블랙 프라임(Black Prime) 2K의 후속제품인 아이나비 블랙 마스터 2K는 3.5인치 LCD을 통한 쉬운 작동 지원은 물론 전방 2048×1080 픽셀의 2K 해상도로 FHD을 뛰어넘는 고화질 영상을 지원한다. 또 360도 회전이 가능한 후방 카메라는 1280×720 픽셀의 업그레이드된 HD급 영상을 제공한다.

상시, 이벤트, 주차 등 다양한 녹화기능도 지원된다. 특히 주차시 1초에 2프레임을 촬영해 영상 저장의 안정성을 더욱 높인 타임랩스 기능과 야간 주차시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는 나이트비전 기능을 추가해 기능성을 높였다.

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도 지원한다. ▲차선이탈시 경보를 울려 사고를 예방하는 ‘차선이탈경고시스템(LDWS)’ ▲신호대기 혹은 정차시 전방차량의 출발을 알려주는 ‘앞차출발알림(FVSA)’ ▲과속 단속 지점 인식 안내 등 운전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차량 진단 및 분석서비스인 ‘DriveX’(드라이브엑스)를 적용, 연비 관리부터 정비소 수준의 차량 점검까지 가능하다. 드라이브엑스는 ▲차량점검상태 ▲급가속 ▲급제동 ▲평균연비를 그래프로 지원해 스마트한 차량관리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또 OBDII 케이블과 후방카메라를 연결한 상태에서 후방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자동으로 영상이 전환되어 안전한 주차가 가능하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블랙 마스터 2K는 사용자의 기능성과 편의성을 업그레이드 해 보다 나은 안전운전 환경을 제공한 제품이다”며 “합리적인 가격대에 아이나비 신제품 블랙박스를 사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