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비봉 서희스타힐스 A 카운티’ 공급 예정...총 2140가구 구성
상태바
‘화성 비봉 서희스타힐스 A 카운티’ 공급 예정...총 2140가구 구성
  • 정은수 기자
  • 승인 2016.12.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분양시장에 비봉택지지구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곳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신도시, 화성시청 중심지역으로, 총 1만2500가구 규모로 개발되어 대형마트·병원·영화관·편의시설 등이 들어서 신 주거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다.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은 ‘화성 비봉 서희스타힐스 A카운티’다. 총 2140가구의 대단지로 이뤄진 이곳은 지난 달 조합원 창립총회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당초 ‘비봉 대우이안 A카운티 야목역’으로 지어질 예정이었던 ‘화성 비봉 서희스타힐스 A카운티’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로 일반 분양 아파트의 분양가 대비 저렴한 3.3㎡당 700만원대 공급가로 책정됐다.

모든 가구는 중소형 면적인 전용면적 85㎡ 이하로 구성되어 실용성이 높고, 조합원은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다. 또 추가부담금 없이 발코니 확장비 무상,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도 주어진다.

여기에 드레스룸, 신발수납장, 펜트리 등 다양한 수납기능을 갖췄으며 가전제품 풀옵션 시스템으로 벽걸이TV, 천정형에어컨, 양문형냉장고, 세탁기 등 생활편의를 제공한다.

입주민을 위한 부대시설로는 단지 내 25m 4개 라인 규모의 실내수영장과 패밀리 워터파크를 비롯하여 근력운동, 요가, 유산소운동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할 수 있는 피트니스클럽, 골프클럽, 어린이집, 시니어클럽(경로당)이 들어선다.

분양가는 3.3㎡당 600만 원대다. 분양 관계자는 "분양가는 확실히 높지 않으나, 단지 앞에 중심상업지구가 조성되고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어 향후 프리미엄이 붙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며, ”실입주민들의 경우에도 확실히 편리한 생활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