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함 더해진 홍대 ‘걷고 싶은 거리’ 드론 빛으로 물들다
상태바
화려함 더해진 홍대 ‘걷고 싶은 거리’ 드론 빛으로 물들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6.12.20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JI,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홍대서 다양한 행사…최대 30% 제품 할인

무인항공기 및 촬영기기 브랜드 DJI가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홍대 ‘걷고 싶은 거리’ 일대를 드론 빛으로 물들인다.

DJI는 홍대에 위치한 DJI코리아 플래그십스토어 앞에 자사 대표 제품 팬텀 시리즈 모양의 장신구로 크리스마스트리를 장식하고 오는 21일부터 1월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트리 앞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한 뒤 스토어를 방문하는 방문객에는 ▲카카오톡 ‘블링블링 크리스마스’ 이모티콘 ▲에코백 ▲무료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경품 이벤트와 더불어 평소에 드론 구매 계획이 있던 소비자에게는 최대 30%의 할인 혜택도 준비돼 있다.

장애물 회피 및 스마트한 추적 촬영으로 비행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팬텀 4는 기존 172만원에서 약 28% 할인된 125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팬텀 시리즈의 편리성과 안정성을 경험할 수 있는 팬텀 3 프로페셔널은 138만원에서 29% 할인된 99만원, 팬텀 3 스탠다드는 65만원에서 16% 저렴해진 55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DJI는 가격 할인과 더불어 프로모션 기간중 오즈모+ 핸드헬드 짐벌 카메라 구매시 고용량 인텔리전트 배터리를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오즈모 모바일 짐벌 구매자에게는 인텔리전트 배터리와 오즈모 베이스를 무료로 증정하며 최근 출시된 팬텀 4 프로 또는 인스파이어 2를 DJI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는 선착순 400명에게는 DJI 목도리와 3D 크리스마스카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