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사하라, ‘불멸의 전사Ⅱ: 데스나이트’ 시즌3 업데이트
상태바
레드사하라, ‘불멸의 전사Ⅱ: 데스나이트’ 시즌3 업데이트
  • 김양균 기자
  • 승인 2016.12.20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RPG ‘불멸의 전사Ⅱ: 데스나이트(이하 불멸의 전사Ⅱ)’가 시즌3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불멸의 전사Ⅱ는 5개 종족과 7개 별자리로 이뤄진 300여종 이상의 개성 있는 영웅들의 전투를 화려한 3D 그래픽에 담아낸 모바일 전략 RPG다. 지난 12일 시즌3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핵심 콘텐츠를 선 공개한 데 이어 금일 진행한 업데이트를 통해 예고했던 신규 영웅 시스템 ‘데스나이트’를 선보이고 신규 대륙인 13지역과 신규 캐릭터 2종이 추가됐다.

보유한 영웅들에 대해 다수의 능력을 상승시킬 수 있는 영웅 숙련 시스템을 추가해 기존의 영웅을 성장시킬 수 있는 신규 성장 시스템도 도입됐다. 각 대륙별 지옥 난이도를 추가해 파격적인 보상을 얻을 수 있게 했으며 스토리모드에서 즉시 완료권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하여 편의를 높였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는 불멸의 전사Ⅱ:데스나이트 시즌3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신규 영웅 시스템인 ‘데스나이트 선택권’과 ‘태생 5성 영웅 선택권’을 100% 지급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 ‘7일간의 위너스데이’를 통해 위너스포인트 2배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추가로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