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제사건 방탈출카페 ‘엑스케이프’ 이벤트 진행
상태바
미제사건 방탈출카페 ‘엑스케이프’ 이벤트 진행
  • 이민수 기자
  • 승인 2016.12.2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탈출카페 ‘엑스케이프’가 시즌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엑스케이프’ 건대점과 수원점은 프리즌 알카트라즈, 야간 자율학습, 뼈와 살, 호텔 부다페스트 등 실화를 바탕으로 한 신개념 방탈출게임 테마방들을 갖췄고, 제주도 항공권 이벤트, 할로윈 이벤트, 수험생 이벤트, 클루 1, 2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건대방탈출카페 엑스케이프 관계자는 “그동안 의례껏 술자리로 이어지던 회식의 형태가 공연, 영화, 스포츠 등 다양한 문화로 확대되고 있다”며 “방탈출게임은 두뇌게임이라는 신선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어 데이트코스는 물론 직장인 워크숍 및 새로운 연말모임 장소로 많이 찾는 편”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해당 게임은 도전정신이나 성취감, 문제해결능력에 도움을 주고 팀원들이 협동해서 문제를 해결해가는 과정에서 유대감을 향상시키는 등 긍정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다.
 
한편 엑스케이프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살아있는 디테일과 다양한 장치들로 이루어진 체계적인 문제 해결 시스템 기반의 시즌제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까지 10만명 이상의 고객들이 다녀간 것으로 알려졌으며 최근에는 건대방탈출카페 1호점은 물론 수원 2호점까지 예약 없이는 이용이 어려울 정도다.
 
관계자는 “내년 상반기에 시즌 2를 오픈할 계획”이라며 “이번에는 셜록, 덱스터 등 시즌제로 진행되는 미드나 영드를 연상시키는 새로운 컨텐츠를 개발 중에 있다. 마치 미드영드의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